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비비안웨스트우드x멜리사 솔라 ORB샌들 또,,사다ㅎㅎㅎㅎ

비비안웨스트우드와 멜리사가 콜라보한

솔라 ORB젤리샌들...

작년에 블랙으로 구입해서 아주 잘 신고있어요~

일단 착화감 이런것은 다 제껴두고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ㅎ

작년에 살때 블랙과 화이트 중 고민고민하다

블랙으로 샀었는데 이번에는~!!!

화이트로 하나더 들였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해외해서 구매했구요~

다행이도 한국으로 직배송해줘서 

느리지만 편안하게 받았답니다 ㅎㅎ

역시나 박스를 열자마자

멜리사 특유의 향이 코를 확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달달한 그 향기 멜리사만의 향~

기대기대하면서 언박싱~

따라란!

이미 블랙을 가지고있어서 기대치가 없었는데도

막상 실제로 보니 더 예쁘더라구요!

깔끔하고 예쁨ㅎㅎ

완전 백색이아니라 아이보리?느낌이라

때가 덜 탈것같아요~

제가 한번더 반한 요요 발가락과 발바닥의

깨알 디테일들...

벗어놓으면 또 너무 귀여워요 ㅠ

예쁨과 귀여움이 공존하다~히히

이번에 사이즈는 39로 구매했어요 

저번보다 한치수크게 주문했는데

일부러 한치수 크게 산게하니라

클릭을 잘못해서...............잘못 샀어요...........OTL

이때 살짝 멘붕이 왔어요..

망할 손꾸락..........ㅠㅠ

일단 바닥도 한번 다시 확인해보니...

역시나 사이즈를 잘못샀군요....ㅎ ㅓㅎ ㅓㅎ ㅓ

한치수 크게샀다니...실수하다니.....

@_@

이대로 보낼순없으니

신어라도 보자 하고 신어봅니다........

오잉???

생각보다 괜찮??

괜찮아 정도가 아닌 너무 예쁨ㅎㅎㅎㅎ

저 로고 비비안웨스트우드의 로고~

ㅎ ㅏ영롱합니당 ㅎㅎㅎㅎ

양쪽다 신어봅니다...

오~오~!!ㅇ ㅕㄹ ㅓ분~~

한치수 크게사도 괜찮아요~~

한치수 크게하니 더 괜찮아보이기도하고...

근데 발목 스트랩부분이 좀 크더라구요

그래서 걸을때 딱 붙지않고 덜렁거리는느낌

스트랩을 좀 조이니까 딱입니다~

참고로 발목이 좀 얇은편이예요..

버클 구멍이 많으니 조절해서 껴주면 되요~

진짜 말랑말랑 기분좋게 신고다닐수있어요~

장마때 신으면 전 발바닥쪽이 살짝 미끄럽더라구요

하지만 젖어도 걱정 없어서 애용해요

 

그냥 편안한룩에 가볍게 신어줘도 

이 샌들덕에 꾸안꾸 느낌이 나더라구요

여름 젤리슈즈로 강추예요 ㅎㅎㅎ

 

사이즈팁을좀 드리자면

전 240사이즈를 가장 편안하게 신고있어요~

근데 이 젤리슈즈는 38,39 두가지다 괜찮더라구요

화이트는 39, 블랙은 38이예요

39는 여유있게 38은 딱!

맞는답니당~

살까말가 고민이신분들 들이세요~!!

후회없어요 ㅎㅎㅎㅎ

 

밑에는 제가 38신은착샷있어요 비교해보셔요^^

https://somsomfamily.tistory.com/89

 

비비안웨스트우드 멜리사 솔라 젤리슈즈

비 몇번오더니 엄청더워졌어요ㅠㅠ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슬리퍼랑 샌들이 최고! 예쁘면서 실용적인 샌들을 찾다가 왜 이제 찾았나모를 샌들을 보게되었어요~ 바로바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멜

somsomfami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