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비비안웨스트우드 멜리사 솔라 젤리슈즈

비 몇번오더니 엄청더워졌어요ㅠㅠ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슬리퍼랑 샌들이 최고!

예쁘면서 실용적인 샌들을 찾다가

왜 이제 찾았나모를 샌들을 보게되었어요~

바로바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멜리사 솔라 ORB

나온지는 은근 되었으나 여름만되면 가격이 폭등한다는

그 젤리슈즈 입니다~

멜리사 슈즈는 딸래미만 사주다가 처음 구입해봐요!

사이즈는 235~240정도 신어서

38을 구입했어요~

이 젤리슈즈는 딱맞게 신는것보다 한치수 크게

신으면 더 예쁘다고해서 38사이즈로 구매

참고로 버켄스탁 마드리드는 37을 신고있어요!

저는 구매대행으로해서 구매했어요~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널 얼마나 기다렸다규~~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멜리사슈즈의 특유의

향기가 뿜~!!

 

멜리사 슈즈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100프로 재활용이 가능하대요~

색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었는데

두 색상 다 이뻐서 고민고민

2개다지르고싶었지만

텅장이기에 자제했....ㅎㅎ

(이노무 물욕.,....ㅠㅠ)

좀 작은 디테일에 잘 꽂히는 스타일인데

이 샌들은 저 곰발바닥이 내맘을 사로잡았어요 ㅎㅎ

벗어놔도 귀엽고 신으면 예쁘고 흐힉ㅎ

바닥은 그냥 평범해요

보정되지 않은 착샷이예요 ㅎㅎ샌들오기전에

페디받았었는데 ㅎ

다행이다 휴..

발이 너무 부어서 찍은것같아서

다시한번 찰칵

실제로 보면 더 예뿐데

사진으론 못담는게 아쉽..

(235~240사이즈를 신고 38을 구매했음)

아주살짝 크긴하지만 발이 붓거나했을땔

생각하면

이게 잘맞는것같아요

요새 엄청 잘메고있는 버버리 포이베와 함께ㅎㅎ

횡단보도에서 신호기다리며 예뻐보여

찍었지만 이렇게 나옴 ,,,,

 

신고 출퇴근 해보니 무게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였구요~

바닥이 좀 얇아서 좀 많이 불편하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예쁨 ㅎㅎㅎ향기도 좋음ㅎㅎ

비오는날신어도됨~!!

 

집에 헌터레인부츠가 있지만

무겁고 불편해서 창고에서 못나오고있는데

이 멜리사 젤리슈즈는 완전 뽕빼서 신을수있을것같아요~

 

청바지에도 흰바지,슬랙스,치마,원피스

어떤걸 입어도 찰떡같이 어울려요~

으~~잘삼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