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오프화이트 베이퍼스트릿 블핑(240)

나이키에서 선착순으로

오프화이트 베이퍼스트릿을 내놓았어요~

저도 알바를 하고있다 10시 땡하자마자 들어갔지만...

실패....사이트가 다운되더라구요

그러더니 12시에 다시 선착순으로 나왔습니다만...

또 실패 헐헐헐

그유명한 똥손이 저예요 또르르...

근데 남편이 제 사이즈를 겟!!했답니다

ㅎㅎㅎㅎㅎ

3가지 색상중 가장 무난한 블핑으로~

나이키가 배송은 정말 끝장나요~

오프화이트 베이퍼스트릿이 도착했어요!

가격은 정가 219,000원~!!

와우 박스가 깔끔해요 ㅎㅎ

어서어서 열어보도록해요

열기전 사이즈 확인 한번하고~

(이번껀 여자사이즈밖에 안나옴)

속지는 오프화이트로 도배되어있어요

두근두근

먼 속지를 이렇게 꼼꼼하게 싸두었는지

포장벗기다 시간다감..;;

오~드디어 들어난 고운자태~!!

오프화이트의 상징인 케이블타이도

잘 달려있고요~

첫만남의 느낌은 좀....벌레같다........

위에서 다시한번 봅니다~

음...독특해요 독특한 운동화 ㅎ

제가 본 운동화중에 제일 독특해요 ㅎㅎ

 

신발의 표면은 라이스페이퍼가 생각남

비오는날도 안젖을듯

 

옆모습인데요~

바닥에 스파이크?가 다다닥 ㅋㅋ

아 뭔가 징그러운건 저뿐??

운동화 바닥의 스파이크?같은 저것들은

아스팔트에 돌아다니면 다 빠질듯..;;

남편이 비슷한 줌테라카이거를 신고다니는데

이틀째 두개 빠졌더라구요 ㅎ

착화감은 잔디위를 걷는 느낌..

이번에 나온 나이키 오프화이트 베이퍼 스트릿은

오프화이트와의 콜라보임에도 불구하고

정가로 거래가되고있어요~

나이키 공홈에 구매했는데 케이블타이가 안오는 등..

좀 문제가 많았다고 합니당~

 

맏상신어보면 생각보다 괜찮던데 저는 패스~

반품했어요....

 

 

내일 지드래곤의 에어포스1 파라 노이즈나

응모해야지...........

이번엔 당첨좀 되길..

 

당첨되면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리뷰하러 올게용~

파아노이즈 여자싸이즈 제발~!!!!!

당첨되게해주세요~~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