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깔끔무난 어디에나 어울리는 칼린 뉴헤스터(신라면세점에서 구입)

이번년도 초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어요~

해외여행 꽃하면 뭐다??

면세점~!!!ㄱㄱ ㅑ~

사실 아이보리나 화이트백이 없어서

하나 갖고픈데 돈은 그닥 없고....

해서 고르고 고르다 결정한

칼린~!!!

신혜선 가방으로도 유명한 칼린 뉴헤스터를

구매했어요 ㅎㅎ

신라 면세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원래

$177인데 이것 저것 다 할인받아서

$110.49 에 구입했어요~

그당시 환율로 따지면 123,512원입니당 ㅎㅎ

 

면세에서 가방 구입하면 쇼핑백따윈 없어요~

그냥 뽁뽁이로 둘둘둘 ㅎㅎ

뽁뽁이를 열심히 뜯어내면

가방에 악세사리로 달수있는 조매난

거울과 함께 가방이 등장해요~

나름 새심하게 하얀종이를 앞뒤로

둬서 스크래치 나지 않게 왔어요 ㅎㅎ

2019년 3월에 구입한건데 제조는 18년 5월에 했네요

가죽은 소가죽 입니다~

앞부분이구요~

만저보니 가죽의 질이 좋더라구요~

미니백으로 나온건데

정말 아담하면서 사이즈가 딱인듯

가방안을보면 미니백이지만

외출할때 여자들이 필요한걸 넣을만큼의

수납력은 되는듯보여요

가방 안에는 더스트백과

숄더 스트랩,크로스 스트랩 두가지의 스트랩이

다양한연출을 할수있게 들어가있어요 ㅎㅎ

 

여러가지 느낌으로 멜수있어서

좋아요~

가방 소재의 특성 및 손질방법이

잘 나와있구요 가죽제품 사용설명도

잘 나와있어서 참고하면될듯해요~

먼저 배색 숄더 스트랩을 부착해보았어요

네이비색이 들어가

있어서 뭔가 따뜻해보이면서도 시크함이

ㅎㅎ

가방의 밑부분이예요~

아무래도 아이보리색이다보니 어디 내려놓거나할때

주의가 필요하겠어요

 

크로스 스트랩으로 바꿔끼고 메봤어요~

아이보리 색상이라 깔끔하게 잘어울리네요 ^^

원피스에도 아주 잘어울려요

화이트 컬러지만 정말 쨍한화이트가 아니라서

어디에든 겉돌지 않고 잘 어울려요~

가방은 작아보이는데 수납력은

쿠션파운데이션,립스틱,물티슈 카드 요렇게

필요한건 다 들어가서

어디 놀러다닐때 가볍게 들기 좋을듯해요~

 

 아이보리 화이트 하면

여름에 주로 많이들었는데

이 뉴헤스터가방은 4계절용으로도 손색없어요

 

가격대비 예쁘고 실용적인 가방을 찾는다면

칼린 뉴헤스터 추천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