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나이키 스우시 윈드브레이커 재킷

안녕하세요~^-^

 

남편이 급 선물이라며 주문해준

나이키 스우시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했구요~

여전히 칼배송이네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어요 엄지척b

그런데..한개가 아니라 두개네요??

네~한개는 남편꺼입니다 ㅎㅎ

 

남녀공용으로 나와서 사이즈는 

95,100이렇게 구매했구요~

가격은 104,300원

정가는 149,000원이예요~>0<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득템득템ㅎㅎ

두개가 같이오니 뭔가 새마을 운동 느낌도 나고;;

비닐에 쌓여서 이렇게보니

뭔가 뭔가..망한기운이 스멀스멀..

비닐을 제거한 모습이예요

남편이 보자마자 응답하라 1988이 생각난다고ㅋㅋ

안예쁘면 반품하자고~

저는 

초록색 바람막이가 갖고팠었는데

좋더라구요 ㅎㅎㅎ

펼친모습이예요~

ㄱㄱ ㅑ~~

가슴보,팔,뒷면까지 이어지는

빅스우시가 너무 예쁘네요!!

제꺼는 95사이즈입니다~

루즈핏으로 넉넉한 오버사이즈로 나왔다고해요

 

안쪽은 메쉬 안감으로 4계절 쾌적하게

입을수있어요

소매단과 밑단의 고무밴드가 되어있구요

저는 소매는 그렇다치는데

밑단의 고무밴드가 좀 찡기는 느낌이라

이건 좀 별로인듯..

제품의 특징을 보자면

태피터 소재로 매끄러운 감촉,

산뜻한 느낌, 약간의 광택감을 전달해줍니다 

에어컨이 빵빵한 실내에서 춥다 느낄때

입어보니 딱이더라구요~

 

색은 블랙,화이트,그린,레드,네이비,핑크

이렇게 있고 바지도 따로있어서

세트로 입어도 예쁠듯

 

이건 나이키 공홈에서 퍼온이미지예요

이 모델이 입었을땐 밑단이 헐렁한데..

더 큰걸샀어야하나?;

뒷모습도 예쁘네요^^

한벌로 입으면 이런느낌ㅎㅎ

저는 한벌로는 못입을듯..

 

음 제가 이틀입어보니까

단점이 좀 보이는데요~

일단 주머니가 너무 옆에있어서 좀 불편했고

밑단의 고무밴드가 좀 찡겨서 불편했어요;;

 

장점은 4계절 입을수있다는거~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는점~!!

또 아무대나 입어도 은근 어울린다는것 ㅋㅋㅋㅋ

 

알고보니 이 빅스우시 바람막이가 

사고싶어도 못샀던 아이템이였대요 ㅎㅎ

특히 검정색은 웃돈주고 사고팔고했다는..

 

지금은 세일중이니 구매하실분은 어서가서 

구매하세요 ㅎㅎ(사이즈가 없는것도 많음..;;)

 

다음번에 추가로 착샷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