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아디다스 이지500 소프트비전(feat.카시나)

11월 2일 곤히 자고있는 저를

남편이 깨우더라구요~

아디다스 들어가라고 ㅋㅋㅋㅋ

 

이지500을 사겟다고 노래를 불러댔더니

발매시간인 8시가되기전에 깨운거예요~

정신차리기도 전에 아디다스 공홈에 로그인을하고

기다렸어요 ㅎㅎ

두근두근...

시간이 다가오자 버벅거리는 홈페이지

드디어~!!!!!!!

들어가지도 못하고 순삭이되어버린 이지500;;

 

뭐야 자색고구마라 인기 없을거라더니

순삭.......

풀죽어있을때쯤 남편이 다급히 외칩니다

 

카시나고고

보통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8시에

선착을한다면 카시나는 10시?11시? 이정도에 선착을 하는데

이날은 엄청 일찍해서

사람들의 허를 찔렀어요 ㅎㅎㅎㅎㅎㅎ

덕분에 구매할수있었어요~!!!

고맙다 카시나^^

두근두근

이지500 언박싱 준비~

제 발 사이즈는 240이예요~

하지만 제가 주문한건 270!

제 사이즈를 구입하고싶었지만

 여자싸이즈는 있는지없는지도 모르게

정말 순삭

들어가는 순간 이미 끝났어요.....

대체 그사람들은 어떻게 사는걸까요..??궁금하다 진심..

이지 박스가 바뀌어서 사진찍었는데

사진아 어디간거니..?;;

구멍이 생기면서 신발은 넣고 꺼낼때

더 편해졌어요 ㅎ

 

이지500 소프트비전의 뒷모습이예요

어글리슈즈의 대명사답게 두툼하고

매력적이게 생겼어요~

이지 500의 밑창

 

이지500이 핑크버젼으로 나온다했지만

이색은 물빠진 고구마색?ㅎㅎㅎ

별명이 자색고구마로 불리고있는데

밑창색과 잘 어울려요 ㅎㅎ

신발 안쪽도 찰칵

신다보면 지워질 프린팅

후레쉬를 켜고 찍어보았는데

오 ㅏ우~!!!

더 이쁘네 ㅎㅎㅎㅎㅎㅎ

 

 

첨엔 보자마자 악 색깔모야ㅠㅠㅠ

이랬는데 계속 보니 영롱해보이는건 뭥미??;;;

색도 너무 핑크핑크가 아니고 핑크와 퍼플사이의

오묘한 그런색이라 오히려 더 이뻐보여요~

 

여자사이즈를 못사서 270을 샀는데

빨리 제 사이즈로 바꿔야겠어요~!!

이거 인펀트도 완전 귀엽던데...

솜찌랑 같이 신으면 너무 이쁠듯..

 

일단 빨리 바꾸고~나중에 실착사진

올리러올게요~

 

이지500 착화감이 진짜 최고라는데

빨리빨리 신고싶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