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신라면세점에서 득템한 헬렌가민스키(리카르도 라이트브라운)

지금으로부터 2달전쯤 베트남 푸꾸옥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놀러간다고 이것저것 구입했기때문에 

좀 저렴한 밀짚모자같은걸 사야지 했어요

그래서 g마켓에서 2만원정도하는 모자를 샀어요

놀거가기전에 도착할수있게 여유있게 주문했는데

모자는 오지도않고..

결국 여행 당일 아침에 배송와서 풀어보니 

완전........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는 이 비쥬얼은 몹니까??

모자를 샀는데 거적떼기가 왔네요 ㅎㅎ

친구가보더니 힙쌕삿냐며 ㅎㅎㅎㅎㅎㅎㅎ

바로 반품신청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클릭클릭

해외여행의 꽃은 뭐다??면세점이다~!!ㅎㅎㅎㅎㅎ

ㅇ ㅖ~~~

헬렌카민스키 리카르도를 구입했어요 ㅎㅎ

3시간전샵인가에서 구매했답니다~

원래는 헬렌카민스키하면 떠오르는 비앙카를 구입하려했지만

다 품절 모두다~~품절이더라구요 ㄷㄷ

 

9월에 보라카이 다녀올때 재입고 신청해놨었는데

막상 알림이 오니 비앙카의 단점이 눈에 들어오더라는;;

그래서 구입하지 않았다가 

리카르도를 보는 순간 이거다!!!했어요 ㅎㅎ

리카르도 라이트브라운색으로 구입했구요~

UPF 50+

사이즈는 OS로 머리둘레는 59.5

챙길이는 8 이예요~(약간의 오찬있음)

원산지는 스리랑카입니당~^0^

 

블로그나 상품평 암만 찾아봐도 없어서 받기전까지

걱정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헬렌카민스키 리카르도~~>0<

 

챙이길면 햇빛차단효과가 더 좋겠지만

저는 짧은게 뭔가 더 귀엽고 좋더라구요~

 

역시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게

라피아 짜임이 엄청 촘촘하고 단단해요~

앞쪽엔 이마패드가있어서 오래쓰고있어도

아프거나 자국이 심하게 남지 않는점이 

넘나 좋더라구요~

화장하고 썼다면 저부분만 물티슈로 살살 닦아내면됨

 

정석으로 세탁하려면 차가운물과 중성세제를 사용해

부분세탁하고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서 건조하면됩니다

 

헬렌카민스키의 모자들은 세탁이 불가능한 소재예요~

무리하게 세탁하려하지말고

오염되었을경우 부드러운 천에 물을 소량 묻혀 닦아주세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너무 귀엽네효~

완전 만족만족ㅎㅎ

아줌마들의 국민모자라고 불리우는 헬렌카민스키 

김희선이 쓰고나와서 더 유명해짐~

일면 김희선모자 ㅎㅎㅎ

풀빌라에 도착하자마자 

짐도 안풀고 화장실에 들고가서 바로써봤어요 ㅎㅎㅎ

악 ㅋㅋㅋ너무 귀여우다>0<

사실 원하던 색이 아니라 살짝 아주살짝 실망했지만

(생각보다 진한색)

써보니까 이래저래 다 잘어울려서 만족!!

그리고 천염섬유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좀 옅어진대요~^^

 

헬렌카민스키 전 상품은 100%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굵기,모양,색상이 일정치 않대요~

라피아재질 특성상 온도,습도 등에 민감해 운송,보관시 외형이 

굴곡 및 비대칭 있을수있는데 이땐 스팀을 가볍게 쐰 후

일정시간 압력을 가하면 정상적으로 돌아옵니다

울이 일어나면 쪽가위로 톡 잘라내면 됨..

단발머리인 저는 몽땅 풀르고 써도 

다 묶고 써도 이쁘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만족만족 히히

롤업이 가능한 바이져도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았던

헬렌카민스키 리카르도 ~!!

이부분은 빼서~

돌돌 만다음에 

요렇게 만들어주면 되요~

홈페이지보니까 더 이쁘게 말던데 

저는 이러고 잘다녔어요;;

말아진 상태로 장기간 보관은 No No~!

 

다시 이쁘게 마는 방법이 있다면 해보고 올리러올께요 ㅎㅎ

더스트백이 따로 있어서 안쓸때는 돌돌말아

더스트백에 쏙 넣어 가방에 넣어다녔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보관중이지만 

여름에 또 유용하게 잘 쓸 아이템인 리카르도~!!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아~!!중요한 가격을 빼먹었네요..

그때당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2019년10월)

헬렌카민스키 리카르도의 원래가격은 183달러

(218,959원)이였구요~

인터넷회원 할인 적용,적립금할인,

제휴포인트 추가할인,라라캐시,신라페이 할인 받아서 

최종결제금액은 106.44달러~

127,355원에 구매했어요~!! 

 

남편은 3만원정도의 모자로 알고있지만 

비상금 털어서 구입했답니다 ㅎㅎㅎ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만큼 값어치하는듯해요~

여행가서 너무 잘썻고 내년 여름에도 정말 유용하게 

쓸것같아요~내년에도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