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나이키x사카이 리셀로 구매했...드아..(베이퍼와플 세서미)

나이키 공홈에서 모든 아이디 광탈했어요...ㅠㅠ

다른신발 그닥 욕심안났는데 이건 하나만 주세요~

마음속으로 빌었는데 하나도 안주더라구요...췌~

그래서 쳐다보지말자 했는데

계속계속 눈에 띄어....막 이거 비슷하게 신은사람보면

눈이 막 쫒아........ㅎㅎㅎㅎㅎㅎㅎㅎ

짝퉁이라도사??그러기엔 자존심이 허락하지않음!!!!!

 

그러던중 제 생일이 다가왔네요?ㅎㅎ

남편이가 생선갖고픈거 사래요

그러다 리셀로 구매했어요.,...ㅋㅎㅎㅎ

크땡에서 리셀로 구입한 세서미가 왔쪄요~~

운동화를 리셀로 팔긴해도 리셀로 사진않으려했었는데.......

ㅇ ㅏ몰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ㄱ ㅑ르륵

뽁뽁이에 곱게 쌓여 왔답니당 ㅎㅎ

오랜만에 느끼는 설렘 ㅎㅎㅎ

꼼꼼하게도 쌓여왔내요 ㅎㅎ

전에 GD운동화 피마원샀을때도 이렇게 오더니..

좀 비싼것들은 따로 이렇게 포장해서 오더라구요

사이즈는 240입니다~

뭐 5.5y가있고 6y가 있던데

저는 6Y를 고민도 않고 택했어요

왜냐구요?

6Y가 십몇만원 더 싸더라구요;;;

이게 이리도 차이날일인가 싶지만 사이즈만 잘맞으면되니 

상관 없쑤 ㅓ~~~ㅎㅎ

(저 과자 부스러긴 머지....거슬린다......-_ ㅡ;;) 

 

나이키x사카이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저 235~240 신어요~

이건 240 정사이즈 추천이예요~!!

도톰한 나이키 양말 신었는데도 

240이 딱이였어요

두큰두큰하는 맘으로 박스를 

열어봅니다~~ㄱㄱ ㅑ하

귀하신몸 속지로 똘똘 말고 있어요

하..정말 사진한장 후다닥 찍고 속지도 오픈해봅니당

ㄱㄱ ㅑㄱㄱ ㅑㄱㄱ ㅑ~~~~~

갖고싶어했던거라그런지 너무 예쁘다구요!!!

으헝 실물 너무 예쁘당...ㅠㅠ

뒷축 굽좀보세요 ㅎㅎㅎ

세상귀여움 ㅡㅡ;;

이 사카이세서미는 요맛에 신지요~

저 진짜 여기에 반했어요

희안하게 생겼지만 볼수록 예쁘고 매력있는

요 모습ㅎㅎ

자세히 한번볼께요~

이전 나이키x사카이 모델들을 보면 

메쉬?약간 여름에 신기좋아보였다면

이번 나이키x사카이는 나일론과 스웨이드가 살짝씩...

4계절 굳굳...

사실 여름엔 살짝 더울수있으나

뭐 그럼 슬리퍼 신으라규~~!!>0<

신발 안쪽도 나이키사카이 뙇

이거야 몇번 신으면.....지워지겠쥬?ㅠㅠ

글도 벗겨지는 질은 아닌거같은데

신어봐야할듯합니당

여분의 끈이 있지만 

너는 바로 서랍행ㅎㅎ

널 하면 사카이가 사카이같지않다규~

운동화끈이 요로케 두겹으로 되어있어야

ㅅ ㅏㅋ ㅏ이쥬~>0<

드디어 사카이 착샷입니다~~

으허엉 감격~너무 예쁜거 아닙니꽈??ㅠㅠ

저 끈좀 보세요 어쩜 저리 매력있냐규

이리봐도 저리봐도 어여쁘다

내눈에 최고 엄지척!!

집에 수많은 운동화가있지만

내 맘속에 1위~ㅎㅎㅎ

이쁘죠??너무 이뻐요~

이래서 다들 사카이에 열광하는건가요??

이래서 리셀하는구만요...ㅎㅎㅎ

신고 일어서니 170이 넘어보이는 마법~~~

세상에 윗공기가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매력이 흐른다흘러 오랜만에 기분이 넘넘좋아유~

 

남편님 감사합니다~잘신겠습니다 ㅎㅎㅎ

한 세달에 한번씩 내생일이었으면 좋겠네요 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