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폴더에서 구매한 뉴발란스327 씨솔트

이번 22일에 폴더에서 뉴발란스327이 나왔답니다~
정확히 10시에 확풀렸는데요~
이번에 나온운동화 3가지

뉴발 회남,뉴발 흰검,뉴발 베레

여기서 가장인기있는건 뉴발 흰검 씨솔트였어요
기다리고있다 진짜 총알같이들어갔답니다ㅎㅎ
달리기경주출발전의 느낌?ㅎㅎ
오랜만에 좀 설렘🤣

우여곡절끝에 구매에 성공했어요 크ㅎㅎ
오랜만에 성공이라 더달콤함ㅎㅎ

뉴발란스 327 (MS327FE)
사이즈는 235로 겟
제 발사이즈는240인데 없더라구요ㅡㅡ
진짜 눈깜짝하니 사이즈 다빠짐;;
그래서 245할까 235할까고민하다 235택!!

나이키 공홈만큼의 총알배송은 아니였지만
무사히 잘도착한 씨솔트ㅎ

일단 항공샷한번찍어봅니다~
진짜 깔끔해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깔끔함의극치ㅎ
사실 뉴발란스 뉴빔이라는 디자인을 갖고팠으나
못구해서 비슷한 씨솔트로 위안삼자했는데
아니세상에 그 전마음 취소임
예쁨 깔끔한데 너무괜춘함ㅎㅎ

235사이즈가 안맞으면 어쩔까하는
급한마음에 발부터 욱여넣어보는데
안들어가....다시보니 안에 ㅋㅋㅋㅋ
혼자 막웃곤 다시 신어봤어요ㅎㅎ

ㅎㅎㅎ오 깔끔함~!!
되게 정직한 하얀운동화의 느낌인데
뭔가 매력넘치는 ㅎㅎ
근데 저 혀부분의 뉴발로고가
안보여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풀어헤침ㅎㅎ
잉 이뻐이뻐
제눈에는 이게 훨이쁘더라구요
뭐 개취니까요😙

뉴발란스327 검흰도 있는데
그건240사이즈거든요
그건진짜완전 널럴하게 편하다~였는데
235사이즈인 씨솔트는 작을까 걱정했지만
발볼쪽은 그것보다 살짝 더잡아주는느낌익느
앞코가 엄지발꼬락에 닿지않
굿
알고보니 이번 뉴발327 사이즈는
많은분들이 반사이즈 다운을 외치더라구요
잘샀다👏👏ㅎㅎ

앞코가 하트로 보이는 내눈에 콩깍지ㅎㅎ
이번 쇼핑도 여윽시 성공!!!
뉴발란스327 한개도 없는사람은 있어도
한개만 있는사람은 없다더니
너무 매력있다 너😽
지금 신기엔 업템포보다 발이 좀 추운느낌이라
봄에 상콤하게 신어줄예정이예요
뉴발327 들이까말까 고민하지말고
무조건 있을때사는게 🐶이득입니당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