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뉴발란스327 뇌이징당해 결국 리셀로구입!!(+사이즈팁)

몇달전이었나(이러니 되게 오래된듯싶지만..)

사촌동생이 뉴발란스 327사러 줄서러간다고했어요

사진좀보자 하고 보니 음...그닥?

그래서 패쓰!

를 했는데 이게 또 계속 보고 또 보니 

예뻐보이는거예요...................ㅠㅠㅠㅠㅠ

뇌이징 당했구나............

그래서 그냥 쿨하게..??

리셀로 구입했답니다..........ㅎ

정가는 109,000원 인걸로 알아요

근데 지금 제 사이즈로 검색해보면 19만원정도에

팔리고있답니다 ㅠㅠ

네이버스토어로 보면 더 저렴한것도 많지만

너무 저렴하다면??가품일 경우 90프로 이상..

그리고 가품일시 보상해준대놓고 막상 사면

가품일수도 있다는 그런경험썰을 읽은뒤라......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래서 조금 더 주더라도 믿을수있는곳을

고르자했지요......

크림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구요~

사이즈는 240을 구매했어요!

사이즈에 대해선 뒤에서 말하겠습니닷

뉴발란스 327언박싱~

두둥

크림에서 검수 완료해서 온제품이라

저 옆엔 크림에서 보내준 크림딱지?와 검수장?

같은데.....(사실 제대로 보지않고 버림;;;ㅎㅎㅎ)

운동화보자마자 신이나서;;;

뉴발 327의 항공샷 ㅎㅎ

크림이라는 곳에서 구매했더니 양쪽발에

크림 케이블을 달아주었네요 

두개나??ㅎㅎ

옆테모습감상 ㅎㅎ

굽이 굽이 최고예요 ㅎㅎㅎ

키가 작은편은 아니지만 뚱뚱해지니 이런 굽있는

운동화를 사랑하게됨 ㅠㅠ

무난한듯하면서 개성있어요 

뒷부분은 무순 축구화 밑창같기도하고..

저부분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는 완전 호호호 입니당 ㅎㅎ

저런 깨알 디테일에 환장하는 스타일;;

뉴발 327 밑창은 이렇습니다~!!

<환공포주의>

라인이 예쁘네요^^

이제 신어볼께욧!

짜잔~너무 예뻐요ㅠㅠ힝

신발 라인이 일단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신발 안쪽은 좀 슴슴한 매력..

이것도 매력으로 보임 ㅎㅎ

근데 검은끈 뭔가 너무 심심..

제눈엔 흰끈이 더 이쁜데

흰끈은 안들어있어서 집에 굴러다니는 끈 가지고옴 ㅎㅎ

 

하나는 짧은거 하나는 긴거...

긴거는 끝에 노랗게 되었....ㅎㅎ

뉴발 327 검은끈 흰끈 비교샷!!

일단 짧은거로 왼쪽만 갈아끼웠어요

흰끈이 더 예뻐보여서 양쪽다 교체합니다~

두개다 흰끈으로 교체했어요~!!

너무 예쁘죠???힝 잘삿따!!!

근데 다른점이 보이나요???

왼쪽은 좀 짧은 끈 오른쪽은 긴끈이라는 점 ㅎㅎㅎ

이건 짧은끈~

이건 긴끈 ㅎㅎㅎㅎㅎㅎㅎ

<안닦은 거울이라 더러움주의ㅠ>

 

친구가 보더니 모르겠다고....

자기에게 이런 시련을 주지말라며..ㅎㅎㅎㅎ

동생 짧은끈, 친구 긴끈 친구남편 긴끈,저 긴끈

ㅋㅋㅋㅋㅋㅋ

다수결로 긴끈으로 교체 ㅋㅋ

 

사이즈팁!!

저 나이키 코르테즈,조던,맥스 다 240 

아디다스 이지 500 240 

반스 올드스쿨 240 

다 240이라 240 구매했어요~

구겨넣으면 235도 들어가는데 이젠 정말 편한게 짱임

327의 모양이 좀 얄쌍하게 빠져서 칼발인 제발을 착 감싸는느낌

근데 불편하지 않게 감싸요

앞코 눌러보니 손가락 반마디?한마디 정도 큰데

이정도는 뭐 티도안나는정도ㅇㅖ요

만약 난 칼발이다~정싸이즈가시고

난 볼뚱발이다~어느정도 뚱이냐에 따라

반업 또는 일업하심될듯합니다~

 

이 뉴발란스 327을 일주일 신어본결과

일단 이것만 신음ㅎㅎㅎㅎ

 

착화감 너무 좋구요

키커보이는효과에 여기저기 원피스.조거팬츠,슬랙스,청바지

다 신어도

찰떡같이 어울리는점

그냥 막 다 예쁨ㅎㅎ

 

남편이 보고 뭐야 구려하곤 얼만지도 안물어봤지만..

나도 처음엔 보고 그냥 쏘쏘했지만

보면볼수록 예쁜 327

예쁜데 편하기까지??리셀가 한 5만원까지 더 줘도

후회하지 않을듯해요

다 터질때까지 열심히 신어줘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