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헐..이럴수가..나이키 업템포 검흰이...ㅠㅠ

저번에 나이키 공홈에서 재발매한 

나이키 업템포 검흰..

한때는 없어서 못구했던 그 신발

 

이번에 선착순으로 구매했는데 남편만 구매하고

저는 못구했어요..

핸드폰을 바꿨는데 인증을 안해놔서 못샀다는..ㅎㅎㅎ

생각보다 널럴하게 구매했다는데 나만~못삼...

 

근데 얼마뒤 남편이 다른 매장에서 전화돌려구매했다고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주는거라고 ㅎㅎ

남편..나는 어그 슬리퍼를 갖고싶었는데.......

어그 코케트 240을 사달라고 말하려했는데....

그래도 뭐 좋다고 받았어요 ㅎㅎ

나이키의 배송은 알만한 사람은 다알아요~

엄청 빠르다는걸 ㅎㅎ

일단 너무 깔끔하게 잘빠졌네요

전에 업템포 크리스마스는 그냥 일반 235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GS로 6Y사이즈

240을 구매~!!

사이즈 차이는 뒤에가서 말씀드릴게요~

진짜 신고싶어도 그림의 떡이였던

에어모어 업템포..

일단 실물 굿입니당~

뒷모습을 보면 빅스우시가 짠~

흑과 백의 조화가 진짜 예쁨

그리고 밑창이 다른운동화에비해 높아요

신으면 나름 키높이 운동화 ㅎㅎ

발목에 살짝 올라오며 키도 커짐 ㅎㅎ

굽은 한 4센치정도 되는듯해요

신발밑창에는 한개도 아닌 두개의

스우시가 새겨져있어요~

밑바닥도 예쁨 ㅎ

신발 배송받자마자 운동복이라 그냥 바로

신어봤어요 ㅎㅎ

되게 안어울릴줄 알고 그냥 느낌만 보자하고

신었는데 나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논밭메러 출동룩..히히

아디다스 츄리닝에 아디다스 양말신고~

나이키 운동화신고 ㅎㅎ

다시봐도 은근 잘어울림 ^^;;;

ㅇ ㅖ쁘다~~ㅎㅎ

 

다음번엔 나이키 양말신고 업템포 신어야겠어요

뭐든 셋투셋투가 이쁘다 느끼는 1人

나름 잘신고있는 업템포 크리스마스와 비교샷

크리스마스는 235,모어는 240입니다~

5mm차인데 어때보이나요?

살짝 차이가 나죠??

색만 다를뿐 디자인은 똑같..

자세히보니 차이가 확 나네요 

신었을때 크리스마스는 엄지발꼬락이 닿아요

발이라도 부으면 발이 아픔..

두꺼운양말은 못신음..그래서 이번껀 240으로 택한건데

확실히 여유가 있고

두꺼운 양말 신고도 여유가 있어요

235구매할때 운동화 신다보면 좀 늘어나겠지해서

딱맞게 구매한건데 저거....잘 안늘어나요..

운동화자체가 딱딱해서 늘어나기전에 내 발꼬락

아작날듯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업템포 구하기 힘들었는데..

리셀가도 막2배이상하고

지디운동화다 산다라박운동화다

연예인운동화였는데.....가치가 많이 떨어졌어요

똑땅하다...ㅠㅠㅠㅠ

 

그래도 실착러들에겐 좋은소식이죠?

이러다가 또 확 오를지모르니 구매하고싶었던분들은

어서어서 구매하세욥~

 

네이버에서 퍼온 지드래곤과 산다라박 

업템포 신은 사진들입니당~

(문제시 삭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