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버버리 웬디 더 쉽 레인보우 빈티지 체크 참 샀어요!(열쇠고리)

봄이왔네요~ㅎㅎㅎ

봄이 오니 괜시리 마음이 두근두근 뭔가 사고싶고;;;

그러다 좋은가격의

버버리 웬디 더 쉽 레인보우 빈티지 참을 보게되었어요

하...이름 길다.........

사실 예전에 처음으로 버버리 토마스 들여올때

무지개 스카프 한 토마스를 데리고오고팠는데

목에 그까짓 스카프 하나 둘렀다고 너무 가격이 확 올라서

안샀어요...못산걸까요,,,??;;;

어쨋든 곰돌이 토마스는 두개있으니 

다른애를 데려오자 이제 더워지니 좀 상큼한애가 좋겠다하여

고른 이 양 모양 무지개색 키링입니다 ㅎㅎㅎㅎ

박스가 도착했구요~

힘차게 박스 오픈~!!

빨리 실물보고파서 서둘렀어요~

 

생각보단 사이즈가 커요

화면에선 좀 작아보였거든요

짜잔~알록달록 양 모양의 키링입니다~ㅎㅎㅎ

사촌동생이 보더니 쥐냐고........^-^;;;;;;

그렇게 말듣고보니 쥐같기도해요.....

쥐시른데...ㅠㅠ

앞모습이예요~

단추로 만든 두 눈 ㅎㅎ 너무 귀여워요~

이리찍고 저리찍고

막 찍어봅니다 ㅎㅎ

앙증맞은 꼬리 ㅎㅎ

갑자기 비틀즈먹고싶은 비쥬얼;;;

단추로 된 눈 보면

버버리라고 다 새겨있어요~깨알 디테일

크기는 손바닥만해요

저는 더 작을줄 알았거든요 근데 작지 않더라구요

무게도 그냥 일반 토마스 무게입니다~

버버리라고 음각으로 새겨져있어요

고리가 골드라 더 예뻐요~

실버로 나온 참들도 많던데 저는 골드가 

더 고급져보이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원피스 샤라랄 입고 가방에 상콤하게

달아주려구요 ㅎㅎㅎ

버버리 웬디 더 쉽 헤인보우 빈티지 체크 키링~

제눈에는 너무 귀엽고 상콤해요 ㅎㅎ

 

다음번에 가방에 달고 착샷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