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패션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리셀로(또)사다!![feat.다크 아이리스]

뭐하나에 꽂히면 질릴때까지 하는 스타일ㅎㅎㅎ

이번에는 사카이에 살짝 꽂혔어요ㅡㅡ

(살짝 발꼬락만 담금)

저번에 사카이 세서미를 들여왔는데

 실물은 왜그리도 예쁜지...아까워서 신지도 못하다 

오늘 잠깐 신고나갔다왔어요;;

ㄴ ㅓ무 기분좋음...ㅋㅋㅋ

근데 세서미 들이고나서 솔땡아웃에서 국민카드 할인을

하는게 아니겠어요????

게다가 마일리지까지 5천점을 똬앗!

그래서 또 구매했어요...............

나이키x사카이 콜라보

다크 아이리스 일명 보라카이,,,보라돌이

ㅎㅎㅎㅎㅎ

역시나 꽁꽁 싸매고 왔어요

ㅎㅎㅎㅎ

조심조심 개봉해봅니당~

짜자안~

또....속지에 꽁꽁싸맨..보라돌이

실물영접하기 10초전

5초전....

살포시 꺼내봅니다~ㅎㅎ

ㄲ ㅑㅎ ㅏ~

실물영접 두둥!!

색 뭐져??ㄴㅓ무 이쁘다 ㅎㅎㅎㅎ

사실 이 보라돌이는 리셀가격이 제일 저렴해요 

인기가 많지 않다는거...........아마도 순위를 메긴다면?

꼴찌가 아닐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당;;

그래도 사카이는 사카이~!!!

전 사카이들 중 이번꺼가 젤 마음에 들어요>0<b

생각보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색도 은근 쨍하니 이쁘고...

저만그리보이는건지........;;

저 굽좀보셔요 ㅎㅎㅎㅎ

5센치는 족히 되보임~

왠만한 구두만큼의 굽이라

윗공기를 살짝 마셔볼수있어요 히히

역시나 여분의 끈을 주더라구요

넌 그냥 서랍행

사카이는 뭐든 두개씩 있어야 사카이~

양말도 신지않은 맨발을 살포시 넣어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이뻐요

솔직이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살짝....

하지만!!ㅇ ㅣ~뻐

착화감도 좋음..

그럼 뭐 오케이~

 

발볼 없고

사이즈 235-240신는 저는 240을 구매했어요

그랬더니 딱이야~딱좋아~

사이즈 정사이즈 택하면 되요~

잠옷 바지 갈아입고

괜히 한번 이렇게 찍어봤어요.....

다리가 참 튼실하다.......ㅠㅠ

근데 바지 거꾸로 입었네요???ㅎㅎㅎㅎㅎ

 

예뻐요......세서미는 어디든 잘 어울리고....

이 다크아이리스는 포인트주기 좋고..

남편은 두개중 하나는 보내라는데...

세서미는 오늘 신었고.....

그럼 얘 보내라는건가..........

일단 킵이예요 언제 제가 이런 보라색 신발갖어보겠어요?

 

여름에 올블랙 입고 쨍하게 포인트줘도

너므 이쁠거같은 사카이

일.단.은

신발장에 고이 모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