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물광크림으로 유명한 메디필 PHA필링크림

오늘은 스킨이데아 메디필 PHA필링크림을 소개해드릴게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솜솜마미는

인터넷 쇼핑을 하던중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크림을 보고 말았어요>.<

이름하여 메디필 필링크림!!

속칭 물광톡스 크림이라더군요~ㅋㅋ

 

요새 연예인들이 피부가 안좋거나 할때 물광톡스?라는

시술을 받는대요~돈모으면 받아보겠음..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것처럼 촉촉해지고

탱탱해지는 효과래나 머래나..

그러나 아프고 비싸겟죠??

근데 이 필링크림이 그런 역활을 해준다는거예요~

또 1890일간 연구하여 증명되었대요

그.래.서

솜솜마미는 비상금을 털어 삽니다..

2 개 !!!(2개는 써봐야 효과를 알것같아서요 ㅋㅋ)

 

제가 혹한

광고글&사진 먼저 보세요~

이러니 안살수가 있나요?;;

완전 만능 크림이잖아요 ㅋㅋ

 

나도 저리 될수있을까?하며 구매~!!

50ml에 21,950원(11번가)

(정가는 38,000원이더라구요)

박스의 옆면이예요

프랑스산 PHA가 포함되어있다고 적혀있어요

 

식물성 필링성분이 피부표면의 각질을 제거하고

3단계 복합필링(AHA,BHA,PHA)으로

피부의 자극없이 물광필을 해준데요~

전성분표가 적혀있구요~

미백과 주름개선 화장품

뚜껑을 열면 공기와의 접촉을 한번더 막아주는

  스파츌러가 들어있네요 ㅋ

유백색의 수분감있어보이는

메디필 PHA필링크림이예요~

 

필링제품은 보통 롤링하려 벗겨 내거나

녹여서 씻어내거나 하는게

대부분의 방법인데

이 필링 크림은 아침,저녁 바르고 흡수시키기만하면

된다고 하네요~너무나 간편해진 ㅋㅋ

손등에 얹어보았어요~

흐르거나 하지 않고 보통의 수분크림 느낌이예요~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제형이네요~(할머니손느낌 ㅠㅠ)

발라서 톡톡 5번 두드려보았어요~

물광 느낌이 좀 있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20분 후의 손등이예요

제 손이 너무 건조한 걸까요??

내 물광 어디갔음? 0.0??

 

두통 중 반통을 사용한 솜솜마미의

솔직후기

 

장점 

1.수분감이 많아요~바르고 나면 수분막이 씌워지는?

두번정도 덧바르고

다은날 보면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구요

 

2.화장이 잘먹네요

각질제거효과는 정말 있는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자극이 없었어요

 

3.아침에 세수하고 두번정도 덧발라주면

피부 요철이 매끈하게

메꿔지는거 같아요

 단점

 

1.너무 가벼워요

그래서 건성이신 분들은 시간이 지나면

좀 건조한느낌이 들듯해요

 

2.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어요

개인차가있겠죠~전 그랬다구요 ㅋㅋ

 

3. 빨리써요

좀 꾸덕한 제품은 조금가지고 펴바르지만

이런 제형은 마구마구 퍼바르게되요;;

(제가그렇다구요 ㅋㅋ)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개인적으로

향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저렴해서

쎄컨 크림으로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