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긴머리 밝은 갈색 염색(더페이스샵 스타일리스트 실키 헤어크림)

저번주 금요일에

서울에서 친구를 만나 놀다가

친구따라 여주로 또다시 고고 ㅎㅎ

 

집에서 뒹굴거리다 친구가 염색하고프다는 말에

바로 나가서 염색약을 사왔어요 ㅎㅎ

 

친구는 더페이스샵 저는 아리따움 

먼저 친구염색부터~!!

더페이스샵이 세일기간이라서

원래는 6,000원인데 할인해서 4,800원에 구입했어요~

친구 머리가 길어서 2개 구입~!!

2개해서 9,800원~

넘나 저렴하게 잘산듯ㅎㅎ

헤나성분이 들어있다는 스타일리스트 염색약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리결을 위해 실크추출물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을 위한 밀단백질

피부를 편안하게하는데 도움주는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방법은 1제에 2제를 잘섞고 모발에

균등하게 바르고 20-30분후 미지근한물로 잘헹궈서

샴푸로 깨끗이 씻음 끝 ㅎ

사용법이 그림으로 보기쉽게

다시한번 설명되어있구요~

컬러가이드의 머릿결이 너무 푸석해보이는 ㅎㅎ

저거보고 순간 안살뻔했답니다;;

안에 내용물이예요~

저 지퍼백 안에 든건 비닐장갑이랑

묻지말라고 두르는 비닐인데

비닐장갑이 하면서 계속 벗겨져요ㅡㅡ

그래서 손목에 고무줄차고했답니다; 참고하세요

친구 머리준비 ㅎㅎ

엄청 까매요~~완전 블랙모..귀신인가....

긴줄은 알고있었는데 머리 풀러보니 완전깜놀했어요

길어요 엄청길어~와우

처음에는 좀 구간을 나눠서 해보려다

머리가 너무 길어서 그냥 손에 염색약을 쭉 짜서

쳐발쳐발하고 빗으로 빗었어요;;;

 

귀에도 막 묻히고 친구야 미얀 ㅠ;;

이렇게 긴머리 염색은 처음 해보기도하고 

색이 안나올까바

속으로 엄청 걱정했어요~

30분정도 지나고 머리를 감고 나왔는데~

두둥 생각보다 예쁘게 잘나왔오요~

머리가 검정색이었어서 엄청밝게 안나왔지만

오히려 그래서 뭔가 더 고급지게 나왔어요~

 

염색하는 동안 암모니아 냄새는 심한편이였고

염색후에 머릿결이 더 부드럽더라구요 ㅎㅎ

마음 내키는대로 막 했는데 얼룩도 안짐요 ㅎㅎㅎ

 

머리가 너무 길어서 끝 부분까지 못해서

본의아니게 투톤이 되었지만 

염색 안된 부분은 컷트하기로함 ㅋㅋㅋㅋ

쿨한 내 친구 ^^b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정도면

염색 성공인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