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입생로랑 매트틴트 따뚜아쥬 꾸뛰르1호 레드립 선물받다 ㅎㅎㅎ

선물받은지는 몇달되었건만

게으름뱅이가 되버린 저는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흑흑...

 

생일이 5월인데...................벌써 5개월이 지났...

ㅎ ㅓㅎ ㅓㅎ ㅓ

사진은 한달전쯤 찍어놓은듯..

각설하고 제품먼저 볼게욧~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호

6ml / 44000 원

 

맥도날드에서 해피밀먹으면 미니언즈볼을 주더라구요

그안에 랜덤으로 미니언즈피규어가 들어가있는데

늦게 알아가지고...다 못모았다는 속상한 이야기...ㅠ미니언즈를 좋아라해서 솜찌핑계되며맨날 햄버거 먹었답니다 히히;;;;;;;;;;

 

입생로랑 매트틴트를 한개 가지고있는데너무 애정하니까 선물로 보내줬네요 ㅎ일단 색은 레드라고만 알고있는데 너무 궁금했어요 

 

개봉 후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문구가써있는 스티커를 과감히 떼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똥손인증

덕지덕지 붙어 남아있는 스티커 자국

여기서 꿀팁~!!

이렇게 스티커 자국이 남아있다면?

안쓰는 썬크림 고고~!!

안떼어진 스티커에 선크림을 바르고

문질문질~

그리곤 물티슈로 싹!!

안지워졌다구요??

그럼 똑같이 한번더~!!!

ㄲ ㅐ~끗!!ㅎㅎㅎㅎ

가끔 스티커때매 짜증났었는데

이렇게만 하면 스티커 끈끈이 싹 떨어집니다요~

다시 제품을 보자면,,

케이스 뭐 누구나 알다싶이 고급지고 

블링블링해요^^

색은 반투명 케이스안에 들어있어그런지 뭔가

말린 장미빛느낌이 나네요~

짜잔~!!

역시나 어플리케이터가 독특합니다~

사선으로 되어있고해서 

립라인을 따거나 풀립을 바를때 아주 유용해요~

손등 발색샷 이예요~

뭔가 형광느낌은 안나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약간은 무난한 컬러가 나왔어요

위에는 연하게 한번 터치

아래는 두번 터치한 발색샷이예요

카메라 빛에따라 색이 다르게 보이긴합니다

음..착색은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요~

너무 빨리 지워서 그런거일수도있구요

 

이번엔 입술에 직접 발색해볼게요

일단 풀립을 쫘앗 발라보았어요

흠흠..첫느낌은 그냥 쏘쏘..

매트틴트지만 각질부각없이 쫙 발리는게

굿굿!!

원래 쨍한 컬러를 즐겨바르기에 이거 하나만 바르긴

제 스탈이 아니였어요.......ㅠ

미안하다 동생아........

그래서 그라데이션으로 슥슥슥

똥X입술 ㅈㅅ..'ㅁ';;;;;;;;

이사진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 인기없는 블로그이기에..

그냥 넣음;;ㅠㅠㅠ

www.somsomfamily.tistory.com/8

 

입생로랑 타투틴트 면세찬스로 구입했어요~!!(3호 푸시아핑크)

#따뚜아쥬 꾸뛰르 3호 발색샷 고고// 원래 사용하던 틴트도 좀 질리기도하고 면세찬스로 좀 예쁘고 괜찮은 틴트를 찾다가 입생로랑으로 정했어요!!ㅎㅎ 사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이랑 엄

somsomfamily.tistory.com

함께바른제품입니당~

이렇게 바르니까 이뿌더라구요 ㅎㅎㅎ

일단 이번 입생로랑 매트틴트는

쨍한 형광기는 없어서 누구나 바르기 좋을듯해요

살짝 오렌지 빛이 나지만 형광기는 없는 레드라고

보시면됩니당~

레드립하고푼데 자신없다?처음이다?

요고로 도전~하시면될듯

 

음 일단 웜톤에 더 가까워서 가을이나 겨울에 

바르기 찰떡이다~!!꽝꽝~!!

지속력은 매트틴트답게 괜춘하구요~

선물용으로 넘나 좋음 ㅎㅎ

받는순간 어울리든 안어울리든 기분좋음 ㅎㅎ

 

이번엔 요틴트로 뽕빼겠음요 히히

매번 고마운 내동생 알라뷰 쪽쪽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