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입생로랑 타투틴트 면세찬스로 구입했어요~!!(3호 푸시아핑크)

#따뚜아쥬 꾸뛰르 3호 발색샷 고고//

 

원래 사용하던 틴트도 좀 질리기도하고

면세찬스로 좀 예쁘고 괜찮은 틴트를 찾다가

입생로랑으로 정했어요!!ㅎㅎ

 

사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이랑

엄청 고민하다 이기회아님 또 언제사겠어 하곤

쿨하게 두개 사야지~

해놓고 막상 출국하는날 정신없어서

한개밖에 못샀다는 슬픈이야기......

 

입생로랑가서 틴트발라보곤 바로 겟!!

 

면세점에 직접가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면

더 저렴한줄 알고 계속 이리저리 알아보니

그냥 가서 테스트해보고 사는게 나을듯해서

그리 했답니다 ㅎㅎ

 

(샤넬,조말론,입생로랑,조르지오 알마니 등

인터넷 면세에서 적립금 또는 쿠폰적용이 안되요...ㅜㅜ)

짜잔~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매트 틴트 3호입니다~

이름이 너무나 긴 일명 입생로랑 타투 틴트입니다

일단 케이스 자체가 너무 고급져요

이런 선물받으면 너무 좋을것같아요>0<

 

남편은 화장품 완전 모르니 

남편의 지갑으로 제가 직접

나에게 선물을..............또르르..

가격은 정가 45,000원이예요

면세점에서는 3만원후반에 구매했던걸로 기억해요

영수증이 어딧더라......;;;;

made in france

개봉후 12개월 안에 사용하는걸 권장해요~

이리보나 저리보나 영어가 ㅎㅎ;;

케이스가 금색으로 반딱거려

사진한번찍어봄 ^^;

본품을 꺼내봤어요~

쿨톤에게 착붙인 푸시아핑크~!!

올여름에 데일리로 바르려고 겟했어요^-^

발색해보지 않아도 그냥 케이스 자체로

너무 예뻐요!!

입생로랑의 어플리케이터

요 팁 브러쉬안에 입생로랑 브랜드 로고가 똬앗!!

로고 보이시죠??깨알 예쁨 돋아요 ㅎㅎ

입술선을 따서 풀립을 바르진 않지만

풀립을 즐겨바르는 사람에겐 사선으로 되어있는

이 브러쉬팁이 넘나 좋을듯해요

 

한번에 쓱~싹 바를수있게 양조절도

넘나 잘되요~

이제 발색샷을 보여드릴께요~

(심통난거 아님요 ㅎ)

일단

립 전체에 베이스를 발라 준 상태예요

입술만 찰칵! 부끄럽지만

얼굴이 안나오니 좀 괜춘 ..ㅎㅎ;;

발라봅시다~!!ㅎㅎ

입술 안쪽만 그라데이션 해준 상태예요~

여러 매트 립을 발라본 결과

입생로랑의 매트 틴트는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편견을 깨네요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요!

음파음파 중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파음파 몇번하니 훨씬 자연스러워졌어요

(너무 색이 없어졌나요?;;;)

음파음파하게되면 자연스럽게 착 붙으면서

주름이 부각되어 보일수도있는데

요 매트틴트는 그렇지 않아 좋아요

(물론 일반 글로스보단 매트한 편)

짜잔~더 자연스러워졌죠?ㅎㅎ

두번정도 터치한건데요~컬러감이 진하게 나오진

않아요~좀 더 쨍한느낌의 핫핑크를 원했지만

여러번 바르기로....ㅠㅠ

저 푸시아 핑크를 풀로 바르고

오렌지끼가 살짝있는 레드를 그라데이션하니 환상

진짜 이뻐요...........

최 고 ㅎㅎ

타투틴트답게 밥을 먹어도 음료를 마셔도

잘 지워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단점이라면 계속계속 위에 덧바르다보니

좀 건조해지고 각질이 올라오긴합니다..............

그래도

요새 데일리템으로 열심히 바르고 다니는중ㅎㅎ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랑

비교하자면 타투틴트가 좀더 매트하면서

지속력이 강해요 ㅎㅎ

향은 둘다 비슷

여튼 요새 메이크업 고칠때 기분 좋게해주는

ㄴ ㅓㅇ ㅓ~히히

남편 지갑에 감사하면서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