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생일선물로 받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001핑크)

얼마전 제 생일이었는데요~

사촌동생이 생일 선물이라면서 툭 내민 그것은

국민 립글로스라 불리우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핑크 3.5g

가격은 41,000대

 

 

이미 국민 립밤이자 월드 립밤인~

3초에 1개씩 판매된다는 그 유명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가격이 좀 있는편인데도 국민립밤이란

타이틀을 달고 있는 디올 립글로우~

그럼 그만큼 좋다는건가? 궁금궁금

 

 

살펴보도록합시다요 ㅎㅎ

제가 선물 받은건 001핑크입니당~

 

004코랄도 핑크와 함께 베스트셀러인데요

해외나갈때 면세찬스로 많이들 구매하더라구요

 

 

케이스도 여리여리 여심저격이네요~

2018년 1월 다양한 컬러의 신상이 나왔지만

기존의 컬러를 무시할순없죠~

(총 10가지의 컬러가 있어요)

특히 선물할땐 가장 많이 쓰는걸 주는게 제일ㅋㅋ

핑크랑 코랄이 가장 무난ㅎ

립글로즈를 쭈~욱 빼봤어요

립스틱같은거 사면 쭉 빼봐야 뭔가 속시원한 이상한성격;;

손등에 테스터해보았어요~

한번만 발라선 티가 안나서 여러번 왕복한 모습ㅋㅋ

좀 반짝반짝 티가 나죠?

아무것도 안바른 건조한 손등에 촥촥~

망코 버터 추출물 함유로

정말 촉촉하게 발렸어요~

(정말 손 안습,,ㅠㅅ ㅠ)

손등테스터를 끝냈으니 입술에도

테스트해봅니다~

 

열심히 입술에 바르고있는 ㅋㅋ

빛의 도움으로 피부가 좋아보이네요

ㅎ ㅏㅎ ㅏ:;

001핑크를 바른 모습~!!

틴티드 밤이라서 수분과 영양효과까지 있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입술에 얹었을때 입술의 온도에 반응해

부드럽게 녹아발려요~

바르자마자는 약간의 글로시함이 있구

시간이 지날수록 약간 더 진해져서 혈색있게 만들어주네요~

레드컬러의 립 혹은 오렌지컬러와도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존예일듯ㅋㅋ

아껴발라야징~고마워 동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