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SRB쌀뜨물 미강효소세안제 솔직후기(장단점)

우연히 알게된 요새 완전 애정하는

세안제를 하나 소개해드리려해요~

저는 원래 똑같은 세안제를 두개사지 않아요~

지겨우니까요;;한통사면 오래 사용하기도하고

비싼거든 싼거든 그렇게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차이가 살짝 있긴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5통째 사용하고있는

SRB 쌀뜨물 세안제

무려 5통째...ㅎㅎㅎ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되고 화해 어플에선

2위까지 하고있는 SRB 쌀뜨물 미강 효소 세안제

가격은 인터넷에서 2만원정도주고 구매

정가 70g 에 25,000원

아이오페에서 나왔던 파우더 워시도 사용해봤었는데

그것도 좋았었어요~근데 이건 더 좋음 ㅡㅡ;;;

쌀뜨물이 좋아서 옛날에는 쌀뜨물에 세안도 하고 했잖아요~

이건 쌀뜨물 세안의 유효성분10배 이상 농축됬대요~

세계최초 쌀뜨물 세안제

SRB 쌀뜨물 세안제의 전성분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남녀노소 신체 면역력이 갖춰지지 않은

아이들도 함께 사용가능해요

pH5.5~pH6.5

EWG그린등급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저자극성 천연세안제

에스알비 엔자임 파우더워시도

개봉후 반품불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요새는 저런 스티커가 거의다 붙어있는듯

사용방법은 손바닥에 적당량(1G)을 덜어 물로 적신후

거품을 충분히 만들어 세안한 후 헹구시면되요~

메이크업하고 난뒤 따로 클렝징하지않고 이거

하나로만 클렌징이 가능해요~

저도 너무 귀찮을땐 1차 클렌징하지않고

이것만쓸때도 많은데요~메이크업 잘 지워져요!

그치만 아이메이크업은 따로해주는게 좋아요~

특히 언더라인을 그린날은 요거하나로만은

좀 무리가있다는거~

아까 박스에 스티커 개봉후엔 반품불가라고 되있던이유

박스를 열고 뚜껑을 오픈하면 보통 한번더

막아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요~

근데 써보면 반품할 이유가 전혀없어요~넘나 좋음

아랫쪽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있어요~

2020년까지지만 개봉후엔 12개월안에 사용해야해요

미립자 파우더 타입이예요~

미세한 파우더가 묵은 각질도 제거해주어 세안후에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해준답니다

물을 적당히해서 거품내서 사용하심되요~

얼굴에 각질이 많아 각질제거좀해야겠다 하심

물을 또금만해서 얼굴에서

거품내는 것쳐럼 마사지해주시면

세안후 광이날거예요~제가 그랬거든요^^

거품은 이정도~

이거보다 살짝 더 많은데 사진찍는다고

없어진상태예요

향은 무첨가되서 쌀뜨물향이라고 보심되요

약간은 구수한~ㅎㅎ

왼쪽 통은 다 쓴거 오른쪽은 새거 ㅋㅋ

5통째 사용하고있어요~

모공속 노폐물제거,각질제거,미백효과

이거 사용후에는 따로 각질제거도 하지않구요~

진짜 인생템이라고 말해도 될만한 세안제예요

가격도 착하고~안에 들어있는 성분도 착해요!

약산성이라 민감성피부에도 좋구요~

내돈주고 내가쓰는

SRB쌀뜨물 효소 세안제 장점

1.성분이 착해요 아이도 사용할만큼

2.사용후 밝아지는 얼굴

3.세안후 매끈함

4.가벼워서 휴대가 편하다

단점은요

1.바쁠때 양조절이 잘안된다

2.열심히 뽀득하게 씻고나면 건조함

(분명 촉촉하다했는데....갠차가있을듯)

3.가끔 피부가 예민한날에는 저 가루조차 따갑게 느껴질때가 있어요

4.보관 잘해야해요 잘못해서 물이라도 들어가면 가루라

굳어버려요...

3통째 사용해보고 장단점을 적어봤어요~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더 많은 효소 세안제

요새 피부가 무너지고있어서 여러 제품에 눈이가지만

가격대비 큰 만족을 주고 있어서 제품이

없어지지 않는한 데일리템으로 쭉~갈듯ㅎㅎㅎ

세안제 뭐쓸까 고민하신다면

SRB 쌀뜨물 효소 세안제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