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니베아향수라니~◐0◐ 사자마자 뿌려보았어요 ㅎㅎ

 

니베아에서 나오는 파란통 핸드크림을

안써보신분들은 거의 없을듯해요 ㅎㅎ

 

저는 중고등학교때 니베아향도 좋고해서 

파란통찌그러지고 까질때까지 갖고다니며

발랐던 추억이 있어요ㅎㅎ

 

그런데 이 니베아에서 향수가 나왔다지뭐예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진짜로있네요!

엄훠~!!!!

 

잠들어있던 비상금으로 구매!!

텀블러도 사은품으로 왔네요

 

원래는 독일이나 다른다라에선 팔고있었지만

한국에선 따로 팔지 않아 구매할수없었던 니베아향수

드디어 한국에서도 구매할수있게되었네요 ㅎㅎ

MADE IN KOREA

텀블러 컵은 PP소재입니다

뚜껑은 PE소재

크기는 500ML

텀블러를 사용할일이 없어서 그닥 쓸모없는

사은품..흠 볼펜꽂이로 사용하기에도 금방

더러워질듯하고,,;;;

향수박스 후면

딱봐도 니베아인걸 알수있는 ㅎㅎ

니베아향수의 향

생기있는 시트러스와 상쾌한 라벤더의 탑노트

진귀한 장미 에센스와 봄꽃 향의 미들 노트

케어의 느낌을 전달하는 우드 & 머스크의 베이스노트

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ㅎㅎ

 

남녀 모두에게 적합하고 바디용 또는

홈 프레그런스에도 적합!

이게 향수인가?

틴케이스예요~향수는 이 안에 들어있답니다

깨끗하고 뭔가 살짝 고급지기도한 틴케이스

틴케이스 오픈~!!니베아 향수가 쏙

안에 파란벨벳으로된걸 빼보았어요

작은 소품들 넣어다니기 좋을듯해요

솜솜찌 악세사리 보관통으로 당첨!

짠~니베아향수 30ML입니다

저 하얀색 약간보드라운 플라스틱 안에

유리병이 들어있는듯

향수병은 약간 무게감이있어 휴대하기엔 

좀 무거울듯하구요~

 

니베아라는 브랜드에 맞게 하얗고 깨끗하네요

니베아 향수 후면

하얀색과 파란색이 포인트

 

니베아 향수의 분사력은 적당해요

 

향의 지속력은 좀 짧은편이고 

처음 딱 뿌리자마자는 알콜향과 섞여 진한듯하지만

알콜향은 금방 날라가요~>.<

 

그다음은 누구나 알고있는 그 니베아크림의

파우더리한 아가향이 나고

 

시간이 좀더 지나니 잔잔한 꽃향이 남아있네요

제가 느끼기에는 니베아 크림보다는 좀 가볍고

꽃향기에 좀더 가까운 향기

 

니베아크림에서 맡았던 향은 좀 무거운느낌이라

겨울에 잘 어울린다면

이건 여름에도 잘 뿌릴수있을듯한 향이예요

 

니베아 크림향이다!!하기엔 살짝 좀 아쉬운??

그리고 지속력이 너무 짧아요

휴대용기에 담아 가지고 다니며

뿌려야할듯해요 ㅎㅎ

그렇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니베아의 아가아가한 향이

좋다라고 한다면 뿌려볼만한 향수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