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긴머리 셀프염색하기도전!!(미쟝센 헬로버블폼 애쉬카키브라운)

얼마전 친구네서 놀다가 친구가 염색하고프단말에

바로나가서 염색약을 사왔어요~

친구도 저도 ㅎㅎㅎ

 

저는 원래 이제 염색안해야겠다해서

다크브라운으로 염색한상태였는데요

다크브라운도 색이 빠져서 

밝은색이 나온상태입니다 

미쟝센 헬로버블폼 컬러링

애쉬카키브라운

머리길이가 허리보단 짧지만

그래도 긴편이기에 두개를 구매했어요

카키빛이 은은하게 돋보이는 트렌디 애쉬~

향기로운 퍼퓸염색~

얼룩없이 자연스럽게 혼자서도 쉬운 셀프염색

원랜 보지도않지만 괜히한번 

염색약의 유통기한도 살펴보고~

전성분도 한번 봐줍니다~

효능효과는 연한녹색빛갈색 염모 ㅎㅎ

구성품과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있구요~

컬러가이드도 한번 봐줍니다~저대로만 나오면 좋겠다요^^

 

사용법은 섞고 누르고 바르면 끝 ㅎㅎ

미쟝센 헬로버블폼컬러링의 

다양한 색들

조금만 더 젊었다면 로즈골드색도

도전해봤을듯 ㅎㅎ

이뿌네요>0<

자~이제 염색을 해보아요 ㅎㅎ

 

안전한 염색을 위해 염색 48시간 전에

피부시험을 행하라는 문구

 

염색부작용사진을 한번봤었는데

엄청나더라구요~

피부,두피가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바래요

헬로버블폼컬러링의 구성품

염색전의 저의 머리예요 ㅎㅎ

머리 묶인 뒷부분은 약간 갈색이고

앞쪽은 어두운모발색이예요

머리를 풀은모습이예요~

푸르니까 윗부분은 더 어두워보여요

화장실 조명이 주황색이라 

더 확연히티나는듯

친구가 찍어준 염색샷 ㅎㅎ

확실히 거품타입이라 그런지

샴푸하듯하니까 엄청편하더라구요

다른 크림타입염색약은 두개하면 딱 맞던데

버블타입은 두개하니까 남더라구요~

그래서 자꼬 바르고 또 바르다 결국은 버렸어요;;

저러고 40분정도 있었어요

짜잔~염색후의 모습이예요~

음..제가 원하는 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두운부분이 염색된게 보이죠??

오히려 끝부분이 약간 초록초록하게 나왔어요

 

염색하는동안 염색약 특유의 암모니아 냄새도없고

눈시림도 없었어요~

그리고 머리 감을때 오히려 부들부들한 느낌이었답니다

 

다음번에도 미쟝센염색약으로 

염색할거예요~

친구도 제꺼보더니 다음번엔

이거로 한다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