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물광피부는 이런것이다~!!ㅎ 메디필 펩타이드9 볼륨에센스

일을 그만두고 집에만 있은지 한달이 되어가네요 ㅎㅎ

집에만 있다보니 스킨로션 건너뛰고 

그냥 아이 바디로션 발라주고 남은거 얼굴에 

쓱쓱;;;;;

관리따윈 저 멀리;;;;;

그러다 문득 거울을보니 왠 아줌마가 ㅠㅠㅠㅠㅠㅠ

친구네 간다고 화장도하고 룰루랄라 갔건만

친구가 얼굴이 흘렀다고,,,,,,,,,,

탄력없이 쳐졌다고..........악.....내 심장

그래서 급하게 구매했어요

메디필 펩타이드 9 볼륨에센스

 

올인원 에센스로 양도 많고 가격도 너무 좋고 ㅋㅋㅋ

처음써보는거지만 저번에 호기심으로 

구매했던 메디필 제품 만족하며 사용했기에

이것또 괜찮을듯싶어 구매했어요

미백과 동시에 주름개선이 되며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

전성분이 뭔가 엄청 들어가있네요 ;;

 

화장품 이름에도 들어가있는 펩타이드

이것은 인체 단백질 구성요소인 아미노산 중합체로

메디필만의 9가지 펩타이드 복합체 많은 효능을

지니고있어 피부가꾸기에 도움을 준다고..

유통기한은 박스 하단에..

 

이 메디필 에센스는 프룩탄과 요렵후박나무껍질추출물로

특허증도 받았어요~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하고 활력있는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

 용량도 왠만한 에멀젼만하네요~

100ml

부담없이 팍팍 써도 될듯합니다 ㅎㅎ

박스에서 꺼냈는데

투명 약간은 딱딱한 비닐로 한번더

쌓여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보통의 에센스와 같아요

펌핑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바로 지금 손등에 테스터 해볼께요!

약간 하늘색처럼보이는 내용물이 나왔어요

너무 묽지도 않고 좋아요

가볍게 핸들링하니 한 3초?만에 산소버블이

올라오더라구요~

이 에센스 구매한 이유중 하나 ㅎㅎ

신기하지않나요???

이 버블은 닦아내지않고 손으로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이 버블덕분인건지

흡수가 쫙쫙되네요~

착착 두들겨주면 쫀득하게 먹어들어가는 느낌이예요

와우 살짝 광이 도네요~

손등에 펌핑했을땐 약간 수분 쪽이라 

금방 날아갈듯한 느낌이었는데

막상 발라보니 좀 쫀쫀??한 그런 느낌

일반 수분에센스보단 약간 오일리한 느낌도 없지 않아요

 

저 진짜 비싼 에센스도 많이 써봤거든요

근데 가성비 갑오브갑이예요~

얼굴에 발랐더니 광나요 ㅎㅎㅎ

너무 좋음 

지금 사용한지 2주째인데 푸석한피부 어디갔니

크림 없어서 이거 2번 바르고 자니

아침에 일어나도 윤기~

물광피부는 이런것이다를 보여줍니다 ㅎㅎㅎ

 

3분에 1도 안썼지만 쟁여두고싶은 에센스네요

가격도 너무 좋고 ㅋㅋ

일주일만 더 써보고 엄마도 사드려야겠어요

(얼굴에 사용한것도 찍으면 올리러 올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