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샤넬 선물받았어요: ) 레 베쥬 봄 아 레브레 벨 민 ㅋㅋㅋ립밤이요~

저에게도 드디어? ㅅ ㅑ넬이 왔어요 ㅋㅋㅋ

비록 가방은 아니지만 ...어쨋든 샤넬..^^

짜잔~친구가 너 해~

하며 무심히 던져준 쇼핑백입니다~

생일도 아닌데 선물받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히히히

손바닥만한 쇼핑백이 너무 귀엽.. ㅎㅎ

신이나서 바로 다 꺼내봤어요~

우아~

샤넬 립이 들어있더라구요

샤넬은 처음인데 신남신남 >0<

샤넬 레 베쥬 봄 아 레브레 벨 민 

이라는 립밤입니다~

이름도 기네요^^;;

사실 받은지 쫌 되었는데 아끼다 똥된다는 생각으로

꺼냈더니 생각보다 사용기한이 많이 남았더라구요~

충분히 쓸듯ㅎㅎ

안에 내용물 꺼내서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샤넬 파우치 다시한번 귀엽...

화장품 파우치로 쓰기엔 좀 작고..음..

어디 놀러갈때 스킨케어 좀 넣어다니면 될듯해요 ㅎ

요 샤넬마크 한번 더 찍어주고요~

심플하게 올블랙에 샤넬 마크 따~앗

저게모라고 이뿔까여?ㅜㅜ

립밤이 나왔습니다~두둥!

립밤치고는 색상이 좀 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립밤이니까~바르면 다를거라는 생각!

 

립을 샀으면 얼만큼 있는지 항상 쭈욱 빼봄ㅎㅎ

이번에도 예외없죠?ㅎㅎ

양은 그닥 많지 않아요~3g

 

컬러는 라이트, 미디엄, 인텐스가 있는데

제가 선물받은 컬러는 미디엄입니당~

손등에 한번 발색했더니 그냥 살짝 빛나기만해서

왔다갔다 한 두번 했어요~

발색은 아무래도 립밤이다보니

진하진 않아요~

이제 입술에 발색해볼게요~

악 ㅋㅋㅋㅋㅋㅋㅋ

입술 부담스럽네요;;;;;;

 

일단 요새 몸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입술도 바짝말랐었는데

립밤을 바르니 반지르르하니 원래 촉촉한 입술처럼 

변 .신 했어요~

 

비타민 E와 모링가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입술 온도에 살짝 녹으면서 살짝 쫀쫀하게 달라붙는 느낌이구요

색도 있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선물 받아서 더 좋아요 히히

 

급 가격 검색해보니 샤넬 이름에 걸맞네요;;

ㄴ ㅓ 비싼아이구나?;;

아껴서 써야겠어요^^;;

 

칭구야 잘 쓸께 사랑해~ㄱㄱ ㅑ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