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엄마의 뷰티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틴트(202 코랄 심볼) 선물받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이니셜도 각인시켜 받았답니당ㅎㅎ


포장 완벽 저 립마큰 또 뭔가요
너무 귀엽고 고급져요ㅎㅎ
옆에는 리브르 1.2ml 향수샘플이예요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자 이제 뜯어볼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생로랑 1위 벨벳틴트 등장이요~

박스랑 본품 나란히 놓고
한번 찰칵찍어봄ㅎㅎ

개봉후 교환반품 불가 스티커가 붙어있지만
이미  각인을 새겼기때문에 교환 반품불가예요

입생로랑 립의 특징인
사선으로된 어플리케이터 찰칵

양을 덜어내지않고 그냥 발랐을때의 색이구요

그 위에는 양을 좀 덜어내고 얇게
펴발라보았어요
같은색인데 다른색인느낌

착 밀착되면서 되게 부드럽게 발려요~~

한 2분뒤 물티슈로 지워봤어요
착색이 된 손등샷ㅎ

그냥 밑에 입술에 슥슥 발라서
음음 한후의 색이예요
좀 밝게나왔는데 이거보단 좀 진해요

포장도 너무예쁘고 립은 언제 선물받아도 기분좋음
예쁘게 써줄게 벨벳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