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다이어트 방해음식 정해인치킨 푸라닭 블랙알리오

다이어트 하겠다고 선포하면 

도움은 커녕 야식을 더 시켜대는

남편님 덕분에 또 먹었어요.............OTL.....

이번생에 다이어트성공은 없을것같은 느낌....ㅠㅠ

하,,,박스 포장마저 고급진 푸라닭 ㅎㅎㅎ

그저 검정바탕의 금색이 들어갔을 뿐인데

고급지다요~

배달음식일 뿐인데 더스트백 느낌으로

파우치가 같이 와요 ㅎㅎㅎㅎ

이게 은근히 좋음;;;

푸라닭의 신메뉴 인가봐요~

씨즐링 맛나보여요~

다음은 너다......ㅎ

저번에 고추마요 먹고 맛나서

블랙알리오로 시켜봤는데

딱봐도 간장치킨 느낌이 똿!

 

간장 갈릭 양념이라더니

구운 마늘이 몇개 올라가있었어요 ㅎ

닭다리 하나 들고 기대되는 맛

음.....달달한 간장맛에 껍질은 약간의

바삭함이 남아서 더 맛있었어요!

다음은 날개에 고추마요소스찍어서~

냠냠냠

음..맛있어요ㅎㅎ

 

소스가 엄청 풍족하게 발라와서 나중에

저 양념에 볶음밥해먹어도 괜찮겠다는..

 

먹고 먹고 또먹고 중독성이 있네요

 

푸라닭 모델 정해인도 좋고 ㅎㅎ

맛도 있고 ㅎㅎㅎ

당분간은 푸라닭에서 엄청 시켜먹을것같아요

휴........

다이어트는 언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