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치킨의 명품 푸라닭의 고추마요를 먹어봤어요!

남편과 야식을 먹기로 했어요!

저는 오랜만에 고추바사삭이 먹고싶었는데

요기요를 보니 굽네가 없네;;;

코로나때문에 문닫은건지 아님 더 늦게여는건지ㅠㅠ

그래서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을 

먹기로했어요 ㅎㅎ

배달이 왔는데 

어머어머 이 파우치 머임??

비닐이 아니라 무려 파우치에 담겨왔어요

싱기방기 

명품 프라다를 생각나게 하더니만

고급져요 ㅎㅎㅎ아이디어 진짜 굳!

푸라닭 반하다 세트를 먹으면

머그컵도 주네요~

그치만 머그컵 별로 소장욕구가 안듬;;;ㅎㅎ

푸라닭의 메뉴 및 가격

고추마요랑 블랙알리오가 인기 있네요 ㅎㅎ

저는 고추마요를 시켰습니다~!!

콜라와 치킨무와 치킨 ㅎ

상자도 고급져요~

제가 시킨게 아니기에 한 2만원 넘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17900원

치킨무도 색달라요~

단무지 같아서 아 뭐야

치킨에 단무지!!!이랫는데 맛은 그냥 치킨무..

치차를 넣어 색이 이렇다네요 

명품치킨무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고추마요소스가 쏙

사진 빨리찍고 먹을생각에

초점이 맞든 안맞든 한장씩 후다닥;;;

이름이 고추마요라 그런지

고추 절임느낌?할라피뇨느낌?의 

고추들이 들어있구요~

고추마요소스가 버물어져있어요

 

치킨에 젤 맛있는 부분인 날개와 다리

그 중 날개 먼저~ㅎㅎ

한입 베어무니 너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약간 촉촉한 ,,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

고추도 올려서 먹고~

둘이 한마리 순삭했어요 ㅎㅎ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겠지만 저는

처음에 고추마요라니~!!

맛없을듯해서 다른거먹자고했는데

남편이 시키자고 시키자고해서 

한개 맛보고 맛없음 안먹어야지하고 시켰는데

먹어보니 맛있네요~

처음에는 매콤함이 안느껴지다 어느순간

오~매콤하네~라는 맛이 느껴짐ㅋㅋ

아 매워 헥헥이 아닌 달달한 매콤이였어요~

 

결론은 푸라닭 맛있네요 ㅎㅎㅎ

다음번은 블랙알리오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