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피자헛 신메뉴 이탈리안살시챠를 먹어보았어요~

남편이 출출하다며 또 피자를 시켰다고...ㅋㅋㅋ

흠..나는 저녁을 아주 배불리 먹었는데??ㅠㅠ

하지만 피자정도는 간식으로 냠냠 먹지요ㅎㅎ

요기요에서 시켰는데 할인하길래 시켰다는

그 피자는 바로바로

피자헛의 신메뉴~이탈리안살시챠

할인받아서 25,130원ㅇ ㅔ주문했어요!

방문포장하면 더 저렴하던데

저흰 귀차니즘이라 그냥 배달시켜먹어요;;

사진이 왜이렇게 나와쓰캉;;

카메라가 잘못한거임..

 

실제론 엄청 맛나보이는뎅 ㅜㅜ

일단 냄새부터 합격!!

치즈 크러스트 피자디핑소스 2

핫소스 2 피클까지~~

이탈리안 미트 살시챠와 프리미엄 와규!!!

베이컨 토핑으로 어우러진 살시챠 피자~!!

일탄 토핑이 푸짐해서 마음에 들어요>0<

요요요 두께 보이지요??

엄청나게 두껍진 않지만 한입 베어물었을때

입안 가득 ㅎㅎㅎ

한입은 본연의 맛으로~

또 한입은 디핑소스 듬뿍 찍어서 냠!

 

저 큰 한판을.........단 둘이서 

한조각빼고 다 드심 ㅎㅎㅎㅎㅎ

전 분명 저녁밥 엄청 든든히 먹었었는데..

 

음 이탈리안살시챠~

일단 저는 완전 만족이예요 ㅎㅎ

프렌치 크럼블이 바삭바삭하면서

달콤해서 더 맛있었어요~!

요런 깨알 맛 좋아하거든요^^;;

 

고기들어간 피자 잘못먹은 안좋은향이 나서

잘 안먹는데 이건 완전 합격입니다!

(예민 개코임;;)

 

담번엔 리치골드로 해서 한번 더 

먹어보려구요~!!

 

남은피자는 냉장고 넣어놨다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는데

최 . 고~!!

 

아 여기서 살 더 찌면 안되는데..

맛있는것만 늘어가는 요즘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