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의정부 중국요리 아사랑에 가봤어요~

솜찌 할부지와 저희 식구가

점심을 먹기로 해서 뭘먹을까 고르던중

솜찌 할부지가 일이생겨

밥만먹고 후딱 가야하는 상황이생겼어요

 

그래서 할부지네 근처로 가자 하여

다녀온 아사랑ㅎㅎ

 

여기가 코스요리로도 유명하다는데

저는 처음다녀왔어요^^;;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 17번길 32 3층

031-837-7773

평일 11:30 ~ 22:00 (쉬는시간 15:00 ~ 17:00)

주말 11:30 ~ 22:00 (주말은 쉬는타임없음)

엘레베이터 기다리는데 붙어있었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이렇게 잘 꾸며있더라구요~

일단 솜솜찌가 보자마자 엄청 좋아했어요

물고기가 있을것같다며 ㅎㅎ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뭔가 있어뵈는 중국집 ㅎ

화장실은 들어가보진않았지만 깔끔할듯해요

아사랑 내부예요~

방방이 따로 되어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상견례장소로도 제격이네요 ㅎ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좋아요~

 저 다리밑으로 물이 흐르는데 솜솜찌가 

완전 좋아했어요 ㅎㅎ 

물고기도 많다고 엄마 이것봐를 연신..;;

(조용히좀 해줄래?ㅜ.ㅜ;;)

저희가 안내받은 방이구요!

여기저기 구경하고 딸램 쫒아다니는데

미리 들어가 앉아있는 솜대디..

 

독립적인 공간으로 되어있어

특별한날에 오기 좋을듯해요~

아사랑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뭐가 이리도 많은지

 

코스요리도있었는데,,

저희는 평일 점심행사로 있던 

찹쌀돼지고기탕수육+짜장면

+

참쌀돼지고기탕수육+볶음밥 에

황제 짬뽕2개 시켰어요 ㅎㅎ

따뜻한 차와 밑반찬이 세팅되구요~

어린이수저와 포크 접시 등이 따로 세팅되요~

맛보기로 나오는거라 쪼금 나오네요 ㅎㅎ

저게 2인분입니당~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식감의 꿔바로우라 보심되요 

맛있어요^^

짜장면은 제꺼~

해물도 들어가있고 일반 배달 짜장과는

좀 맛이틀려요 ㅎㅎ

뭔가 진짜 요리 느낌의 짜장면 ㅎㅎ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그닥 없었..ㅎ

개인취향이니까 참고만 ㅎㅎ;;

솜찌를 위해 시킨 볶음밥

아무래도 양이 좀 많아서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

계란국이 넘 맛있었어요 ㅎ

기대하던 황제짬뽕 등장~~

삼선짬뽕에 주먹만한 전복이 하나씩 들어가요 ㅎ

게도 들어가있고 새우도 들어가있고

만원이랑 가격에 맞게 내용물이 신선하고

알차게 들어있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기분좋게 다녀온

중국요리 전문점 아사랑~

 

다음번엔 코스요리 먹으러가야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