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간장게장맛집??바로이맛~!!만화간장게장>0<b

요즘 완전 빠져보았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2주만에 몰아보기를하고 

한편한편 가슴찌르르한 무언가가있었던 

웃기고 감동적이고 ㅠ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었던 

반전(?)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이 드라마를 다 보고나니 

간장게장이 그렇게 먹고싶더라구요;;;

동백이 아들이 덕순할머니네 간장게장을 먹는

장면이 종종 나오는데 왜이리 맛있어뵈는지;;;

남편에게 옹산게장이 먹고프다고 징징

포항은 머니까 일단 의정부에서 찾아보자 하고 갈려던곳은

밀월담~!!!밀월담에 거의 다가선

남편친구가 만화간장게장집 가봐라해서

핸들돌려 바로 갔어요 ㅎㅎㅎㅎㅎ

만화간장게장

031-843-0627

경기도 의정부시 고상로 309

매일 11 : 00 ~ 21 : 00 주문마감 20:30까지

가게 앞에 주차장이 바로있어서

주차하기편했어요~

벽에는 가게이름이 만화라 그런지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a

ㅎㅎ

이런 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요~

빨리 게장먹고싶어서

사진도 대충 휘리릭 

간장게장의 원산지는..

고추가루빼곤 다 국내산입니다~

어른 2 아이 1 이렇게 방문했구요~

안쪽에 좌식으로 안내받았어요!

아이가 있다보니 의자있는 테이블보단

좌식이 편하더라구요~

들어와서 아이 외투벗기고 제 외투 벗고

하는 사이에 밑반찬이랑 싹 세팅해주심ㅎㅎ

세상빠르다~와우

방석3개 합쳐 앉힐까했는데

사장님께서 뽀로로의자를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밥 잘먹으면 사탕도 먹으라며

사탕도 주심 ㅎㅎㅎ친절친절

만화정식으로 2개 시키려다

다 못먹을거같아서 그냥 

꽃게간장게장으로 2인분시켰어요~

(1인 1식 주문을 원칙으로합니다)

천사채랑 도라지무침 콩나물무침 등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드라마속 필구는 초등학생이라 그런가

간장게장을 잘 먹던데 솜찌는 

한입줬더니 맛이 이상하다고;;;ㅎㅎ

언젠간 너도 이맛을 알게될것이야 ㅎㅎㅎ

 

그래서 저기보이는 메추리알 장조림이랑

부침개랑 미역국이랑해서 밥한그릇 뚝딱해치웠어요~

자 이제 기다리던

간장게장의 등장입니다~

 

간장게장 사진 분명 많이 찍었다 생각했는데

올리려고보니 한장인건 머지.....ㅎ ㅏㅎ ㅏ;;

간장게장2인분이예요

돌솥밥도 나왔어요~

먼저 밥을푸고 물을부어 나중에 숭늉을

후르륵 먹으면 속도편하고 꿀맛 ㅎㅎ

와 진짜 맛있겠죠??

맛있어요 ㅠㅠ

살이 그냥 꽉참

괜히 손으로 한번 쭈욱 짜봤어요

 

탱글탱글한 살이 훅 나오는데

 실합니다~실해요

ㅎㅎㅎ

이번에는 게장의 하.이.라.이.트!!!

게딱지입니다~~

보기만해도 맛있겠다요 ㅎㅎ

내장이랑 쓱쓱 비벼서 한입 먹어주면~~

와 진짜 맛있어요~

간장게장 무한리필 이런곳가면 비린맛나는곳도있는데

여긴 비린맛 이런거 전혀없구요~

짜지도않고 진짜 딱!!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쓱 비벼 마른김에 싸먹으면 

고소한 김맛과 어울어져 그야말로 꿀맛>0<

간장게장을 배불리 먹은뒤 더이상 못먹겠어~

해놓고 남편이 누룽지를 퍼주자

도라지무침에 한그릇 뚝딱했어요...;;;

제 뱃속은 블랙홀인가봐요@_@;;

계산은 남편이하고ㅎㅎ

나오는길에 커피가 있는데

한잔 딱 뽑아서~

옆에 커피마시는곳에서 마셨어요

저말고 남편이요 ㅎㅎ

전 커피를 못마셔서 딸램케어중이였어요

 

사방팔방 뛰어다니는 따님덕에

남편은 뜨건 커피 원샷하심 ㅎㅎㅎ

 

여튼 

먹으면서 부모님 모시고와야겠다고 생각한곳이였어요

신선하고 비릿내도 없고 짜지도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유명하다고하던데 다 이유가 있는가봐요~

 

저는 왜 이제야데려왔냐며 극찬하는데

남편은 양이 적다고 ㅋㅋㅋ

알고보니 간장게장 나오자마자 폭풍흡입한 저에게

엄청 양보하셨....ㅎㅎㅎ

다음엔 하나 더 시키자~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