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의정부 신시가지 싱싱한횟집 정수사

얼마전 저희 아빠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어딜갈까 하다가 아빠가 가자고하여

가게된 정 수 사 라는 참치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참치는 먹지 않았다는..;;;ㅎㅎㅎ

저는 참치를 안좋아해요ㅜㅜ힝

정수사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 17번길 20

031-826-8691

평일 12:00 ~ 22:00

처음에는 참치전문점이라고 써있어서

안간다고 했다가 아빠가 저기 점심특선먹자며 ㅎㅎ

점심특선으론

생대구탕,참치초밥,장어정식

알탕,새우튀김정식,초밥+알밥

이 있더라구요~참치초밥빼곤 제가 좋아하는메뉴라

일단 들어갑니다 ㅎ

일단 들어가보니 뭔가 조용한 느낌

 

아빠랑 저 딱 둘뿐이어서

그냥 여기 앉아먹어도되겠다했는데

방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두둥

다른곳은 다 손님이 있다며 여기로 안내를

받았어요~>0<

어차피 메뉴를 골라서 온거지만

메뉴판한번 슥 훑어봤어요~

저희는 알밥+초밥 1, 생대구탕 1

이렇게 주문했어요

물도 여기 담아서 요렇게 나왓어요~

추운날

따뜻한 물마시니 몸이 스르르 녹음 ㅎㅎ

맨먼저 죽이 나왔어요~

은근 고소해서 입맛도 돋고 좋더라구요

저건 뭔지 잘모르겠다는..;;

참치같기도하고;;

아빠가 맛나게 잘드심 ㅎㅎ

저는 초밥+알밥을 선택했는데

초밥에 올려져있는 회가 매우 싱싱했어요~

간장 콕 찍어서 먹으니

우앙~꿀맛 ㅎㅎ

초밥에 올려져있는 회가 꽤 두툼해서

식감이 좋았고~비릿내가 나지않았어요

(비린내에 민감한 뇨자;;)

 

이건 알밥이예요~

여기 가기 전날 알밥이 먹고파서

신세계백화점가서 알밥시켜먹었는데

그날 맛없어서 남겼거든요.....항상 맛나게 먹었던거같은데

그날은 왜 맛이없었지...ㅜㅜ

 

여튼 여긴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빠가 시키신 생 대구탕 ㅎㅎ

사진찍어야한다고 기다리시라했더니

얌전히 모아진 두손 ㅋㅋㅋㅋ

아빠 미얀

얼큰하고 알들은 고소하고~

밥은 양이 좀 적어서

하나 더 시켜드셨어요 ㅎㅎ

 

점심메뉴라하여 기대 안했는데

반찬도 다양하게 이것저것 나오더라구요~

새우튀김이랑 깻잎튀김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ㅎㅎ

굳굳

후식도 나오고 ㅎㅎ

 

음 엄청 친절한 느낌은

못받았지만~^^;;

맛도 갠춘하고~회도 싱싱하고~

 

전 초밥을 좋아하는데 다음번에는

정수사 특초밥이라는걸 한번 먹어봐야겠다는ㅎㅎ

 

나중에 모임하거나 할때 또 와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