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또래오래 콘듀치킨 솔직후기 따단~!

이번에도 야식은 치킨이었어요 ㅎㅎㅎ

저는 요새 멕시카나에서 나온 콘스프맛

치토스치킨을 애정하고있는데요~

 남편이 저에게 물어보지도 않고 

치킨을 시켰다지요.............흠...

 

11시에 퇴근하는 남편이 치킨을 시키면 

저는 남편이 집에 도착할 시간에 맞춰서

세팅을 해놔요 ㅎㅎ

이번에는 무순치킨을 시켰나 기대하며

기다리고있었는데 

똑똑

배달온 치킨은 ㅂ ㅏ로?!

또래오래의 콘듀 치킨입니다~!!

 

심장이 콘닭콘닭 콘듀치킨 ㅎㅎ

 

처음엔 공주치킨을 저리써놨나했어요

요새 솜솜찌가 하도 공주공주해서

공주치킨으로 읽었나봐요^^;;

녹양가능점에서 시켰네요~

여기선 처음 시켜먹는듯..

031-877-7335

또래오래 콘듀치킨의 가격은

19,000원~!!

배달비 1,000원까지해서 2만원이네욤ㅎ

 음~사진에서 봤을때처럼 시즈닝이 많이

뿌려서 오는줄 알았는데 

저희 집으로 온 콘듀치킨은 그냥 

후라이드처럼 보이네요...

콘듀디핑소스도 함께왔어요

할라피뇨가 들어가있다고해요

음 콘스프맛에 마요네즈가 들어가있는 그런맛?

단맛을 좋아하는 저는 

좀 더 달았다면 더 맛있었을것같아요^^ 

(단맛중독자..;;)

떡이 중간중간 몇개 들어있구요~
떡을 살짝튀겨 양념묻혀왔네요
떡은 어디에 들어가도 맛나는듯ㅎㅎ
(감자는 그냥 감자맛)

떡이 살짝 심심하게 느껴질때 

콘듀디핑소스와 함께 먹으면

이 조합 괜춘하네요 ㅎ

일단 닭다리부터 먹어봤는데요~

 

이렇게보니 양념치킨같기도...

 

그냥 후라이드라고 생각하고 

한입물었는데 매콤한맛이 나서 좀 놀랬 ㅎㅎ

저의 입맛이 잘못된건지 아니면 시즈닝이

너무 쪼금뿌려와서 그런지

 

저는 콘스프맛이 안느껴졌어요

그냥 후라이드에 약간 매콤한맛이 났어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치킨은 맛있었어요~

그치만

소스를 안찍어먹으면 옥수수맛을

못느끼겠더라구요;;저는 그랬어요;;

 

저희 개인적인 총평을 말해보자면

 

제가 좀 단짠단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인지

별로 특별하지 않는 맛...

또 다시 생각나진 않는 맛이였어요;;

남편도 이번 신메뉴는 실패라고 ㅎㅎ

 

먹을만했지만 또다시 시켜먹진않을듯해요

많이...할인하면 먹을수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