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이탈리아 퓨전 음식점 후추~!!

저희 딸래미가 외식하자~하면

맨날 스파게티스파게티 노래를 불러서

집 근처의 스파게티집은 거의 다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나가보자해서

차타고 민락동으로 고고!!

민락동에선 은근 유명한 맛집으로 통한다는

후추~!!

HOOCHOO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20-1

031-853-2221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오터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후추 가게 안의 모습이구요~

다 테이블석으로 되어있어요

후추 메뉴판 및 가격이예요

저희는 배가 고팠어요..

어른 2에 아이 1명이 갔는데

더블반미에 스파게티 2 맥주 1 이렇게 시켰답니다 ㅎㅎ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또 찰칵찰칵

아이 그릇 귀엽 ㅎㅎ

헐 반미세트가 나왔어요!!

감튀 완전 바삭바삭해보이죠??

바삭바삭하고 짭짤하니 제 취향이예요

여기에 쉐이크 딱 찍어먹음 진심 존맛인데..

불고기 모짜렐라반미 

&

에그베이컨 체다치즈반미

 

음..사실 전 반미 별로 안좋아해요 ㅎㅎ

일단 바게트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남편이 맛있다며 신난다며 다드심 ㅎㅎ

감바스 파스타 입니다~

요것도 남편 취향 ㅎㅎ

 부드럽게 슥슥 넘어가고

간도 적당히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b

 

솜찌가 하얀스파게티 왜 안시켰냐고 

찡찡거려서 하나 더 시켰어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

아이들이 먹기엔 정말 딱인듯

그러고 보니 스테이큰 안시키고

 반미에 감자튀김..스파게티까지..

이 무피클 없었음 다 못먹었을지도...ㅠㅠ

 

말은 이렇게했지만 정말 완전 깨끗하게

비우고 나왔...ㅎㅎ

 

가끔 와야겠어요~일단

감자튀김 너무 제스탈이예요 ㅎㅎㅎ

쉐이크를 함께 먹고싶지만 없다...ㅠㅠ힝

가격도 괜춘하고

민락동 갈일있을때 또 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