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팸의 맛집

의정부에 이런곳이!! 만두전골 일미만두에 다녀왔어요

뜨끈한 후기입니다~

남편이 얼마전부터 만두전골먹으러가자했는데

땡기지않아서 미루다 다녀왔어요

구정 전날에도 영업을 하더라구요~굿

일미만두 호원본점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11

0507-1348-1981

매일 10 : 00 ~ 22 : 00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점심시간에는 주차하기 힘들다고해요 

가게 앞에 3대 주차해도 된다네요~

5인이상 집합금지 아시죠??

이번에도 5인이상은 유지된다고하니..

다시 힘내서 지켜보아요~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나봐요~

ㄱㄱ ㅑ~

이런곳에 이제야오다니..

맛은또 어떨지 기대됩니당

이렇게 포장해다 먹을수도있어요~

갑자기 손님오거나 뭐 해먹기 귀찮을때

사가면 좋을듯해요

일미만두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성인 2명이

육계 만두전골2인분 시켰어요~

가게 내부는 손님들이 좀 있는편이라 

안찍었지만 널럴했어요

육계만두전골 2인분이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해보여요~

나중에 칼국수도 끓여먹을수있게

따로 칼국수가 나오네요

배추김치,무김치,단무지

찍어먹을수있는 소스2개

동치미

만두들이 엄청나요~

고기만두,유부만두,승채만두

조랭이떡 각종 버섯과 고사리 등등

보기만해도 엄청 푸짐하죠??

팔팔끓기 시작하니 안에들어있던

건조 다데기가 풀어지며 보기만해도 매콤하게

변신합니다~

국물은 한입떠먹으니 약간 라면맛?

그래서 남편에게 물어보니 자긴 라면맛안난데요ㅎ

술도안마셨는데 얼큰얼큰 속풀어짐

처음 먹어보는거라 약간 어리버리하고있다

발견해서 찰칵

숭채만두와 유부주머니 만두~

한입에 먹기엔 커서 가위로 4등분해주니

딱좋아요~

소스까지 찍어서 입에 넣으니

아 그냥 맛있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칼국수~!!

칼국수면과 만두 한개가있었는데

알고보니 만두는 으깨서 같이 먹는거라고..ㅎㅎㅎ

몰랐어요

그냥 끓여먹음ㅎㅎ

 

그래도 결론은 맛이있다!!

남편과 고개를 끄덕이며 다음에 또오자고

엄지척 했답니다 ㅎㅎ

다음엔 솜찌랑 맑은육수로 해서 튀김만두도

시켜먹을꺼예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