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찌네 일상생활

진짜 편한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

아이키우는 집에서 가습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란 사실 ㅎㅎ

 

임신하고나서 첫아이 준비물로 

가재손수건, 기저귀, 물티슈,등등 많은것을 준비했었어요

가습기는 빼고요

하지만 온습도가 아이에게 

매우 중요하다는걸 알고 바로 구매했었죠

첫 가습기는 국민가습기로,라미란 가습기로 잘 알려진 

무무가습기~!!

 

세척도 너무 편리하고 통도커서 좋았는데

쓰는동안 3번이나 고장..;;

이번에도 고장나서 고치러 갔더니 무상AS기간이 끝나서

돈을 내야했는데 무려 5만원~!!두둥

그래서 그냥 하나 사자했어요 ㅎㅎ

 

똑같은걸 살까 하다가 남편이 삼성몰?거기에서

할인을 해준다며 고른 루나 스퀘어 스마트 가습기

이리저리 알아보니 오~괜춘?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겹겹이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온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

박스 측면에는 간단하게 

가습기의 모드 및 장점이

인쇄되어있네요~

 

가습기 분무량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차가운 느낌이

들어서 그게 별로던데

루나스퀘어는 가열가습이라 마음에들었어요

 

제조국가가 중국이라 살짝 걸리긴 하지만

요샌 중국을 거치지않는게 없으니 뭐~

루나스퀘어 고객센터는

1600-6154

쓸려고 샀지만 이런걸 보면 괜시리

움찔하게되네요;;ㅎㅎ

 

요새는 치킨도 배달하는분이 빼먹는다고

이렇게 봉해서 오더라구요;';

과감히 박스를 뜯자 너무도 심플하고

예쁘게 생긴 가습기가 등장했어요~

특이하게도 이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는 

복합식(초음파식+가열식)가습기예요

이름이 스마트인만큼 블루투스기능이 있어서

핸드폰으로 앱을 다운받아서 

리모콘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습도를 올리려고 쭉 켜놨더니 습해서 꺼야하거나

줄여야하거나 할때가 생기잖아요~

그때 옆에있는 핸폰으로 조정가능하니

넘나 편하겠죠?ㅎㅎ

뒷면에는 

음이온 기능, 타이머설정,가열가습,자동습도조절

분무량 조절,모드설정들이 

설명되어있어요~

물을 넣고 사용해보려했는데

통을 뺄수가 없어서 당황했지만

저 캡?을 열면 바로 손잡이가 등장해요

물을 넣는 통이 엄청커요~

무려 5.5L

밤새틀고도 물부족이 뜨지 않는답니다

아 좋으다ㅎㅎ

통을 뺏을때의 모습이예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할수있게도 되어있지만

저는 청소하기 귀찮아서 안쓰기로~ㅎㅎ

이 부분은 석회질도 잘끼고하니

같이 들어있는 솔로 깨끗하게해주래용~

통밑에는 뚜껑이 요렇게 달려있구요~

뚜껑을 열면 이런모습~

이 구멍은 어른손이 들어가고도 남는 크기라서

안에 손을 넣어 세척하기가 넘나 편해요

사용법은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대충 알겠어서

통을 베이킹소다로 휘리릭 닦은후

바로 코드를 꼽고 눌러봅니다~

마음이 급함ㅎㅎ

오호 ㅎㅎ

띠로링~전면부에 불이 들어오며 켜졌어요!

전면부엔 이모티콘이 그려져있어

손쉽게 작동이 가능해요~

 

저 밑에도 불이 들어오는데 

깜깜한 밤에 키면 뭔가 무드등같고 예쁘더라구요

또 아토피모드 베이비모드 여러가지가있는데

이 불이 거슬린다 하면

모드 이모티콘을 3초간 누르면 전면부의 불들이

다 꺼진답니다 

하나하나 엄청 신경써서 만든듯

 

이래저래 눌러보니 바로 분무가 되요~

분무세기를 최대 3단계까지 조절할수있는데

뿜는 힘이 장난아님ㅎㅎ

완전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분무세기가 약하면 주변이 물바다가 되던데

이건 그 걱정 안해도되요~

 

그.런.데

 

방에 보일러를 빠방하게틀고 솜솜찌도 기침하고

저도 코가 아플정도로 건조해서

1단계로 밤새틀자했는데 자꼬 30분도 안돼서

꺼지는거예요.........

아 오자마자 고장난건가 하자있는 상품을 받은건가,,,

바로 다음날 고객센터에 전화를했어요~!!!

 

알고보니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마음이 급해서 택배박스를 꼼꼼히 읽지않은 저의 잘못..;;

네넨~그렇답니다~센서가 내부에 있어서 

온습도계산이 다소 차이가 있을수있다고

가열가습기능을켜고 약 3-4시간 정도 작동을 시키라고 ㅎㅎㅎ

마음급해서 이미 작동했고,,,

그렇다면 자동습도 조절을 끄면 됨ㅎㅎ

 

그뒤로는 너무나 가습이 잘되요!!

진짜 생긴것도 이쁘게 생겨선

일도 잘함ㅎㅎ

 

솔직히 루나스퀘어 처음들어봐서 살짝

불안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단점을 꼽자면............

물을 채우려고 했더니

이부분이 물바다가 띠로리~

하지만 이보다 더한부분은 바로바로

이부분 ㅎㅎㅎㅎㅎㅎ

저 위야 그렇다쳐도 여기는.......

방에서 주방까지 가져갈때 물이 뚝뚝뚝

수건을 가지고와서 바쳐서가야하는 번거로움이..;;

그치만

장점이 너무 많기에

요정도 단점은 살짝 눈감아줄수있음

 

나름 여러개의 가습기를 써본결과

이게 1위 ㅎㅎ

만족하며 쓰고있답니다~

 

특히 블루투스기능!!

핸드폰으로 앱을 다운받아 리모컨처럼쓰고있는데

이게 요새 아주 잘쓰이고있어요~

난방때문에 건조해질때

목이 따끔따끔 신호올때 핸폰켜서 껐다켰다

다 할수있고~취침모드로 안하면 

은은하게 무드등느낌도있고

넘넘 좋아요>0<b최고

 

아기 있는집의 가습기를 고르고있다면

루나스퀘어 스마트가습기 추천~!!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