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찌네 일상생활

경기도 아이와 가기좋은곳 가나아트파크

솜솜찌가 어느새 7살이 되었어요~

한글도 열심히 공부하고 학원도 다니게 되었지요 ㅎㅎ

학원에서 심리 발달 검사라는걸 해서

문서로 보냈더라구요~

세상좋음 ㅎㅎ

거기에 아이가 도형이나 도구를 다루는것에

관심이 많아 자동차 박물관이나 미술관 이런곳에 방문해 

예술에대한 잠재적 감수성을 찾아 길러주면 도움이 된다는 

글을 보자마자 검색해서 솜대디 쉬는날 방문합니다~

경기 양주 장흥면에 위치한 가나아트파크~!!

월요일과 공휴일엔 휴관이예요~

입장마감은 오후 5시까지이고 6시에 문닫아요~~~

네이버에 예약하고 방문하면 1000원씩

할인되더라구요~

저희는 어른 2 아이 1 해서 

3천원 할인받아 23,000원에 다녀왔어요!

(24개월미만은 무료)

열체크하고 손소독하고 들어간곳은 

레고부터 여러 작품들이 있더라구요

솜찌는 그냥 우아~하고 지나감....

들어가보니 이렇게 미끄럼틀도 있고 

볼풀장도있어서 

잠시 신나게 뛰뛰합니당~^^

저 트로이목마?는 미끄럼틀이예요

그 옆에는 그네도 있답니다~

사실 이곳을 좀 기대하고갔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사방에

그림을 그릴수있는 공간~

바닥에 사인펜이 있고 아이가

그림을 그리거나 색칠하며 놀수있는공간이예요~

근데 이미 아이 키만큼은 거의 색이 칠해져있어서

빈곳에 좀 칠하다 다른곳에 가자고..;;ㅎㅎ

그 건물안에 다른공간

블럭놀이를 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아빠와 블럭집도 만들고 또 한참을 놀았어요

가나아트파크는 음식을 싸와도 되서

간단하게 과일과 과자를 싸갔는데

돗자리펴고 먹으니

소풍온것같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뿌듯^^

모래놀이 할수있는곳도 있어서

모래놀이도 신나게하고~

(모래놀이는 챙겨감)

에어포켓은 따로 이용비를 내야해요~

거기서 친해진 동생과 엄청 잘놀더라구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그리고 이 그물 진짜 집에 들여놓고싶음..ㅎㅎ

방방처럼 엄청잘놀더라구요

마지막까지 한번더를 외치며 놀다왔어요;;

 

음...아이의 예술 감수성을 찾아 방문했지만

키즈카페를 방문한 이느낌...ㅎㅎㅎㅎ

 

근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샌드아트를 체험해볼수있는곳도있고

분필로 벽에 낙서할수있는 곳도 있구요~

 

가나아트파크 방문 팁이 있다면~

1.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

평일 방문 추천드려요~

2.돗자리,간단한 도시락,모래놀이챙겨가면

더더욱 재밌게 놀수있을듯

 

여름에는 빗속에서 뛰어놀수있는곳도있어요

여벌의 옷 챙기시면 좋아요~

 

진짜 아이가 최근들어 가장 만족하고 또가고싶다를

연발한곳이예요

들어갔을땐 그냥 음?했지만

너무 잘놀고 좋더라구요~

 

아이의 예술에대한 잠재적 감수성을 찾아주러 갔지만

무한 체력의 끝을 보고 온 나들이였답니다~ㅎㅎㅎ

가성비도 너무 좋고 

다음에 코로나좀 잠잠해지면

친구아이들과도 방문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