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살 솜찌의 패션

나이키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140)실착후기 고고~

2월 16일 나이키 공홈에서

조던 6 블랙 인프라레드가 재발매했어요 ㅎㅎ

조던의 인기가 식었다곤하나

조던의 대장급인 블랙인프라레드

10시 발매와 동시에 순삭 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이 이건 무조건 팸슈다하여

열심히 구매에 몰입했지만 저는 실패...

똥손 인정 캬캬

남편꺼랑 솜솜찌꺼만 성공했어요 

 

블프라의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원래는 하루만에 배송오는 나이키 공홈이지만

주말이 껴있어서 어제 배송을 받고 바로 

리뷰 고고해볼게요^^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TD

가격은 69,000원

악 그냥 뭔말이 필요하나요~

너무 예쁨폭발이네요 실물보니 더 이~~~뻐♥.♥

신나게 박스를 열어제낍니다~

기대되는 두둥 ㅎㅎ

주문확인서도 함께 들어있구요~

교환과 반품절차 안내도 되어있어요

교환 반품 안할꺼예욤 히히

악 넘나 간지 철철

아가 블랙인프라레드 등장이요~

사이즈가 작으니 더 귀염귀염해요

뒷모습한번 볼까요~

나이키 로고가 자수로 되어있어요

프린팅도 아닌 자수!!

까질 염려도 없고~고급져요 ^^

안의 깔창에도 빨간색 바탕의

검은색 나이키 로고가 똬앗

강렬해요~저 안의 로고는 프린팅되어있는거라

몇번신으면 조금씩 까지더라구요..또르르

바닥도 너무 이쁘죠??

흰검빨 색은 단조롭지만 유니크하고

빨강점프맨이 포인트되어 이뻐욧

앞서말했듯이 솜솜찌는 140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솜솜찌의 발은 정확히 13cm예요~

신발은 좀 크게 신기자 라는 생각을 갖고있어서

140을 구매했는데요......

띠로리~~

엄청 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블랙인프라레드 사이즈팁을 드리자면

정사이즈 추천 드려요~근데 칼발이시고~

딱맞게 신는게 좋다~하시는분은 반다운해서 신으시길

 

저는 조던 6 카마인이 있는데요~

모든 운동화들 종류에 상관없이 거의

235를 신다 애낳고 발도 살이찐건지 240을 신고있어요

근데 카마인 240은 칼발인 저에게 좀 크더라구요

 

그래서 반사이즈 다운 아님 정사이즈 추천 드려요

블랙인프라레드 실착사진 ㅎㅎ

등원전에 한번 신겨보았어요

 

먹색도 아닌 정말 리얼블랙바탕에

형광빨강이 포인트되어 너무 예쁘지않나요??

약간 각진느낌?으로 신겼을때 

멋짐이 폭발하네요ㅎㅎ

 

사이즈가 커서 좀 그렇긴하지만

솜솜찌는 금방클꺼니까 그냥 신기려구요

수면양말신기고 운동화끈 졸라매서 

오래오래 신겨야지;;;

 

남편것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ㅎㅎ

 

아 나도 갖고팠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솜솜찌 신겨보니 저도신고싶어요>0<

 

나중에 추첨으로 한번더 구매할수있다고하는데..

 

안되면...남편이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주려나??히히^^;;;;;

 

이번에는 물량이 좀 많이 풀렸다고하니

리셀가도 좀 낮을듯.....

매물이 많이 나오면 가격이 떨어지니 좀만 기다려봐야겠어요

(라고말한뒤 몇달뒤 바로리셀로삼;;)

하얀레깅스에 신어도 이쁘고~

카키색팬츠에도 너무 잘어울리는 

블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