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살 솜찌의 패션

5살 솜찌의 처키룩?(+시크릿쥬쥬 워터북,두들북)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있어요~!!

 

더 더워지기 전에 집에있는 멜빵바지를

입히자 해서 입힌 처키룩입니당 ㅎㅎㅎ

 

전 귀엽다고 입혔는데 남편이

처키같다고...에헤이~!!

 

혹시나 놀랄까바 그나마 

덜 무섭게 생긴 처키 피규어로..;;

 

애 재우면서 

네이버에 처키 이미지 검색하다 핸드폰

날릴뻔했네요..휴.. 

딸램 표정 지못미 ㅎㅎㅎ

그래도 엄마 눈엔 초ㅣ고~♥.♥

 

단가라 반팔 티셔츠

아이보리 멜빵 반바지

나이키 조던 11 레트로 윈라이크 키즈

네온 양말 

구슬똑딱핀 

 

(+요새 푹빠진 시크릿쥬쥬 색칠북)

시크릿쥬쥬 북은 놓고가자고 그랬더니

가지고간다고 징징징..;;

알겠다고 대신 엄마한테 주지말라고

너가 계속 들고다니라고 했더니 알겠다고..

그러곤 나와서 

 

"엄마 내말이 맞지??눈이 부시면~

이렇게 하는거야~"

 

그래 눈이 부셔서 그렇게 하는건 이해한다만

내말이 맞지는 머임?ㅋㅋ

요새 솜찌가 미는 유행어인듯

대화하다보면 맨날 자기말이 맞다며

엄마 내말이 맞찌????????

 

말하다 틀려도 

엄마 내말이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는 딸램

어린이집 갔다오면 언제나 애견샵들려서

강아지들 보고 놀이터가는게 일상..

 

멍멍이에게 시크릿쥬쥬책

보여주고있는 중이랍니다 ㅎ

웰시코기 아가도 보고~

자는 포즈가 너무 귀여움 ㅠㅠ

이 날 솜찌가 집에 데리고가고싶다며

제일 마음에 들어한 애플푸들도 보고~

진짜 아가아가하당

라브라도 리트리버도 보고~

코 자고있는 고슴도치도 보고~

한 이십분 보고 나가자고하더니

집에서 해도 되는데 굳이 여기서

색칠해야한다며.....

날도 더운데 집에가서하고싶..지만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저 시크릿쥬쥬 두들북은 물색칠북이예요

펜안에 물을 넣어서 색칠하는건데

물로 칠하면 색이 입혀지고 마르면 또 사용할수있어요

 

친구네 집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워터북을 해보곤 사달라고하길래 동네 다이소갔는데

없어서 인터넷검색해서 찾아냈네요 ㅎㅎ

 

다이소보단 비싸지만 

요새 솜찌가 완전 애정하고있어서

사주길 잘한것같아요!

 

마지막은 쭈쭈바 쪽쪽 빨며 

집으로 ㅎㅎ

 

지금보니 네온양말이 조기축구 아찌들

축구양말같아보여요....@.@;;;

 

엄마 느낌대로 코디한 5살 여아멜빵바지

코디였습니다~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