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살 솜찌의 패션

이런게 간지~!!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키즈 언박싱

저와 저희 남편은 옷도 신발도 너무 좋아해요~

(둘중하나는 좀 안그래야하는데.....;;;;)

그러다보니 아이의 신발도

어마어마한상태;;

둘째도 낳을꺼니까 둘째물려주자라는 생각에

조금 덜 생각하고 사주는듯;;

여하튼~

6월 7일 남편친구 커플과 까페에서 수다떨며

음료마시고있는데 남편이

핸드폰만 하는거예요..........⊙⊥⊙^

그러더니 샀다고....

잉?무얼?뭘??

바로바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키즈 블랙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은 남편꺼 사려고 들어갔는데

이미 끝 올매진을 보곤

솜솜찌꺼라도 사겠다고 들가서

노력끝에 주문해온 이지부스트 350 ㅎㅎ

조던 슈박스 위에 살포시 놓아진

이지부스트 350

내껏도 아닌데 괜히 두근되는..ㅎㅎ

350이란 숫자가 엄청크게 인쇄되있네요

그런데 사이즈가...

1,7,0??170????울 애는 이제 막 발이

14cm인데...ㅋㅋㅋ

남편이 사이즈가 다빠져서 젤 작은거 산거래요..

저 신발 신기려면 몇년은 더 있어야하는건지;;

신길지 안신길지..아..못신기죠;;;;

일단 언박싱을 해보아요~

요새는 저렇게 박스를 옆으로

빼는게 유행인건가요?흠..모르겟음

어찌놓아야 예쁘게 놓을까 나름 생각하다

놓은 신발이예요 ;;

처음 사진에서 크게 느껴졌던 신발이

작게보이지않아요?저만그래요?;;

170사이즌데 너무 귀엽게 느껴져요~

남편의 에벌레색만보다 이 블랙을보니

더귀여움ㅠㅠ

가족끼리 팸슈하면 너무 이쁠거같아요~

신고싶다...>0<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키즈

품번은 FU9013

잘보면 뒤꿈치있는 부분에 boost라고

새겨져있고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하네요

이지부스트 350v2 블랙의 뒷모습인데요~

올블랙이지만 뒷쪽 고리?부분에만

레드라인이 들어가있어요~

모든 이지가 그렇든 뒷부분의 아웃솔이 매력적이예요

약간 높은 저 아웃솔덕에

신으면 키가 커보이는 효과도 있지요 ㅎ

플래쉬를 터트려서 사진을찍으면

또 다른 매력이 터지는데요~

운동화 끈과 신발 안쪽의 삼선 스카치가

포인트되서 상당히 예뻐요~실제로 보면 더 이쁨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89,000원이예요~

쿠폰이 있어서 184,000원에 구매했네요

성인꺼는 289,000원....ㄷ ㄷ

신발이 예쁜데 착화감도 좋고 가볍고~

그치만 비싸고...

가격은 비싼데 사기도 힘든 이지부스트~

조거팬츠며 반바지 청바지 스키니

뭐든 찰떡으로 소화할수있는 운동화 중

하나인듯해

너무 이쁘지만 솜찌가 170이라니..

140이나 150 바꿔보고 못바꾸면

못신기죠.. 뭐...ㅠㅠ

혹시 바꿔서 신기게 되면

추가 사진 올리러올게요~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