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살 솜찌의 패션

꺅~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본컬러 겟겟!!

남편이 갑자기 사진들을 보내왔어요~

이지 슬라이드의 사진들ㅎㅎㅎ

처음엔 이지라는 말만 듣고 고!!를 외쳤다가

막상 사진보고 음...이가격이 이걸?

이런생각이 스믈스믈

어른꺼 79,000원

아이꺼 59,000원

 

그리곤 보고 또 보고

이거 신은 솜찌 모습 떠올리니 너무 귀여울듯하고...

그래서 도전했어요!!

남편일 깨워서 가족모두 신자~!!!했지만

솜찌꺼만 건졌답니다......ㅎㅎ

솜찌껏도 겨우 건졌....ㅠ

 

다들 저돈주고 저걸사냐고 안산다고 하더만...

'욕실화라매~~~안산다매~~~'

그래놓고 막상 홈페이지 폭주에 순삭되었,,,

조던 신발장 위에 놓고 찰칵찰칵

나름 잘 어울립니다 ㅎ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본색상이예요~

이번에 3가지 색상이(본,어스 브라운,레진) 출시되었는데

이 본 색상이 제일 인기 많았다는 사실

(어깨 힘 들어가는중 ㅎㅎ)

이지 슬라이드는 처음 신겨보는거라

사이즈에 고민이 많았는데요

한사이즈 업하라는 말이 많아서

업했어요 근데 2사이즈나 업했다는게 문제;;ㅎㅎ

옆모습을 보면 밑창이 상어지느러미같은모양을

하고있어요~매력있어요 ㅎㅎ

비올때 신으면 미끄러지기 좋다고

하네요...;;

비오는날은 장화 신기는걸로..

안에는 스티커가 붙어있고..

발바닥부분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각인되어있어요

앞에서보니 정말 딱!!욕실화네요 ㅎㅎ

봉제라인이 따로 없는 일체형으로 나와서

더 욕실화같지만 계속보니

동글돌글 귀여운느낌

 

자 이제 이지슬라이드 착샷갑니다~~

악ㅎㅎㅎㅎ너무귀여워ㅠㅠㅠ

솜찌의 발사이즈는 14.5cm예요

이지슬라이드는 170사이즈를 구매했구요

엄청 클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단 안컸어요~

 

사이즈 업하는게 맞는말이었네요~

신발사진좀 찍는다니 포즈 잡아주시는 딸램ㅎㅎ

저 요망한 발짓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ㅎㅎ;;

(도치맘 죄송;;^ㅅ^a)

 

솜찌의 의견을 물어보니 너무 마음에든다네요

이유를 물어보니 귀엽고 푹신푹신하다고 ㅎㅎ

재질은 음..때가 좀 탈듯하네요..

착화감도 완전 좋다하고 키도 커지니 저도 신고프지만

프리미엄이 붙어서 슬리퍼가 웬만한 운동화보다 비쌈 ㅎㅎ

 

솜솜찌 너라도 예쁘게 신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