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아빠의 뷰티

롯데면세점에서 구찌 캡모자를 구입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있는 요즘

거의 집에 콕 박혀 여행사진보고있어요ㅠㅠ

그러다 발견한 구찌모자 구입기..ㅎㅎ

여행다녀오면 올려야지 하곤 까먹었네요;;

게으르다 게을러@_@

 

저는 롯데면세점에 구경갔다가

구입했구요~

이렇게 비닐로 꽁꽁 싸매서 주더라구요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가방 외의 다른거 조금한것 

구매시 쇼핑백은 안주더라구요...ㅠ

(쇼핑백 사랑하는 1人)

근데 이것도 복불복;;;어떤사람은 박스까지 챙겨받드라....ㅠㅠ

구찌 매장에서 구매하면

정상가 44만원 이예요~

그당시 환율로 계산해서 

저는 382,000원에 구매했음

(환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남편이 빨리 써보고 싶어하는 눈치지만

사진을 남겨야함으로

에스컬레이터 샷 이예요 ㅎㅎ;;

너무 흐리고 그렇네요 힝 ㅠ

 

구찌캡의 저 옆모습이 너무 좋음 ㅎㅎ

뒤에는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사이즈는 조절되구요~

여지껏 L인줄 알았는데 

XL네요?>?ㅎㅎㅎ

면세점에서 써볼땐 분면 L를 써보고

L로 택했는데요??????이이이이????

어쩐지 내가 쓰니까 엄청 크더라요;;;;;

윗모습ㅎㅎ

박음질 꼼꼼합니다~

엑스라지는 머리둘레60cm

저 택이 길어서 아무생각없이 쓰다보면 

덩그러니 나와있더라구요;;

쓰는 사람은 잘 모르는게 함정..

구찌 캡모자의 착샷입니다~

여기저기 엄청 잘 어울려요!

사실 남편사주면서 안쓸땐 내가 좀 써야지 했는데

너무 애용하셔서 저번에 딱 한번 써봄;;

사이즈가 XL라서 뒷부분을 조이고 썻어요~

그랬더니 앞부분은 괜찮은데

뒷부분이 울어서 보기싫대요ㅠㅠㅠ

힝 나도 쓰고싶은뎁...

하나 더 사긴 좀 뭔가 아꿉..기도하고.....

 

어쨋든 제가 선물한것들중 제일 잘 쓰고있어

기분은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