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아빠의 패션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V2 예브라 (세미 프로즌 옐로우)

얼마전 남편이 저에게 수줍게 말을 걸더라구요

그래서 딱 알았어요~뭘 샀거나 사고싶구나!

역시나

제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어요 ㅎ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노래를 부르며 다니더니

결국엔 샀어요~

그래놓고 사도되냐고 ㅎㅎ이미샀잖아!!!

후 하 후 하 ,,

조던에 이어 이지부스트라니.......

뭐 한개는 이해해주기로했어요~전 쿨한 여자니까요 -_ ㅡ;;;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하는 이 신속함ㅎㅎ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예브라

가격은 289,000원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매했구요~

남편의 발 사이즈는 270 발볼이 넓지않아서

정사이즈로 270으로 했어요~

 

이지부스트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발볼 없는 칼발느낌이면 정사이즈

아니다 나는 발볼이 넓다~!!

그럼 반업하시면 되요^^

자 박스를 오픈합니다~

유산지 사이로 보이는 예브라

뭔가 풍뎅이?딱정벌레? 가 생각나는 비쥬얼 ㅎ

아코탭 인증 한번 해주고요~

(아디다스 코리아 탭)

나이키에 조던이 있다면 

아디다스엔 이지부스트가 있다~!!

 

품절,완판,한정판~이래서 리셀가가 어마어마하신 

프리미엄 슈즈 이지부스트

 

칸예웨스트가 많은 수량을 풀어 많은 사람이

이지부스트를 신을수 있게 하겠다 하여그런지

이번엔 너무도 쉽게 겟하신 남편님 ㅎ

바로 남편에게 신긴뒤 찰칵찰칵~

이지부스트의 디자인들은 다 이런듯 

처음 이지가 나왔을땐 이쁘다 생각못했는데

계속보니 괜춘~

이지부스트 예브라의 착샷 ㅎㅎ

흠....형광색이 정말 뽀인트가 되는듯

조거팬츠에 잘어울리네요

예브라의 측면

형광색위에 빨강?주황?의 프린팅이 

눈에 확들어와요~

뒤의 아웃솔은 특이하네요~두툼해서 무거워보이지만

굉장히 유연하고 가벼워요~

다른 운동화에서는 못본 특이함 

바닥도 싱기합니다

집에 운동화가 정말 많지만 이런 밑창은 

없는데~~

특별해보이는 이느낌ㅎㅎ

안쪽엔 아디다스 이지가 깔끔하게 

프린팅되어있어요~

열심히 신다보면 없어질 프린팅ㅎㅎ

 

형광색이 좀 부담스러울수있지만

포인트로 유용하게 잘 신을수있을것같아요~

 

제가 맨발로 신어본결과 진짜 찰떡같다 그럴까

착화감이 너무 좋더라구요~>0<

 

남편~나도 잘 신을수 있을거같은뎅~//

내 눈엔 지브라가 그렇게 이쁘더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