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살 솜찌의 건강

쾌변을 부르는 아이유산균 락티젠 솔직후기

태어났을때부터 유산균을 먹었던 솜찌~

진짜 좋다는 유산균 엄청먹였었어요

어렸을땐 면역력이 약해서 그런지

피부발진도 잘일어나고 감기도 달고다녀서ㅠㅠ

유산균이 답이다!!

하고 매일매일 먹였던것같아요 ㅎㅎ

 

 점점 클수록 유산균도 매일 먹이긴 하지만

브랜드나 이런거 크게 따지지않고먹이게 되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사온 유산균을 다 먹어서 

이번엔 어디껄 먹여볼까 하던 차에 택한 제품~!!

바로 락티젠 유산균입니다~

저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청담트리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내돈내산입니당~)

박스에도 프로바이오틱스,아연,비타민 d가 

함께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ㅎ

한박스엔 3봉지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그 안에는 10봉 

총 30포가 들어있구요 

하루에 한개니까 한달치가 되겠네요

솜찌를 위해 어린이유산균으로 검색하고 구매했지만

어른들도 같이 먹을수있고

신생아,유아 다 같이 먹어도 되는제품이라고해요

프로바이오틱스+아연+비타민D

가 함께 들어있는 유산균

열량은 8칼로리

 

제가 왜 락티젠이라는 유산균 제품을

택하게되었는지 한번 살펴볼께요~

(네이버에서 캡쳐해서 가져왔는데 문제시삭제할게요)

프리바이오틱스란?

 

박테리아의 성장을 자극하여 인체에

유리한 영향을 주는 물질

 

장내 유익한 미생물의 생장을 촉진하거나

활성화시키는 식품 속의 성분을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한다.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식이섬유(dietary fiber)로 소장에서 소화가 되지 않고

대장으로 내려가서 그곳에서 사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물질이다

효소,프롤린,비타민c,프락토올리고당,갈락토올리고당,

올리고당,딸기과즙분말,베타인,구연산,서양자두과즙분말까지

들어있어있어요~

어린이영양제 많이 먹여서 하나 먹여볼까했는데

락티젠 하나면 어린이영양제따로 안먹여도 될듯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HPMC,D-소르비톨,

착색료,합성향료,감미료 등이

무첨가

무첨가

안심냉장배송시스템을 이용하여

살아있는 19종 100억보장 프로바이오틱스가 

안전하게 장까지 ㅎㅎ

 

그래서 그런지 배송이 냉장배송으로 꼼꼼하게 왔어요

그래서 바로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실온에 2-3주까지 놔둬도 된다하더라구요

 

내용물은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핑크 ㅎㅎ

일단 제가 먼저먹어보았는데 

부원료가 안들어가서 좀 맛없겠다라는 생각이 사라짐

은은한 딸기맛이 나서 굿

솜찌 왈

엄마 내가 좋아하는 딸기맛이 나고 입안에서

폭신하게 녹아요 라고 ㅎㅎ

전에꺼는 먹고 물마시고 약처럼 먹었는데 

이건 그냥도 먹겠다고 하네요~

 

락티젠 유산균 솔직후기

 

일단 배송이 꼼꼼한 냉장배송이라 마음에 들었고

항상 먹여오던 유산균에 감미료,합성향료가

들어있었는데 (자세히안봐서 몰랐어요ㅠㅠㅠ)

그런것들이 안들어있어 더 좋았어요

3일째 먹이고있는데 1일 1똥이네요 ㅎㅎㅎㅎ

 

단점이...아직까진 없어요 ㅎㅎ

3달치 구매했는데 먹으면서 단점생기면 추가해놓을게요^^;;

 

어디서 들은소린데 일정기간먹고 다른제품으로

교체해야한다는데 락티젠은 식약처에서 고시된 19종이 모두

들어간 제품이라 교체하지 않아도 된데요~

아이유산균떨어지면 맨날 검색해서 구매하는것도

일이었는데 앞으로는 락티젠으로 굳혔어요~